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인간성
작성일 2013-11-30 20:36:08 KST 조회 1,940
제목
스타1vs스타2 맵을 만들어볼까 생각중인데요...

sc2bw를 보면서 스타2유닛과 싸움붙여보면 어떻게 될까 싶어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프로토스 유닛만 이식했지만요...



업그레이드를 만들던 중 고민거리가 생겼습니다.

스타1 프로토스는 쉴드가 고자고 스타2는 그렇지 않은 편인데 이걸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까요?

(스타1은 모든 데미지의 최대값으로, 스타2는 본유닛의 성질대로)

일일이 전환효과로 스타1토스인가 스타2토스인가를 판단시킬까요?

아니면 스타1유닛만 쉴드에 강하게 만들까요?


전자의 경우 좀 더 간단히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가볍게 생각해주시고 편안하게 글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앗앗앗 (2013-12-02 14:01: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 차라리 유닛이사용하는 에너지사용량을 없애고 스1유닛 쉴드를 에너지로 대처하든지
유닛 생성될때마다 따로따로 쉴드 방어력동작 넣어줘도 괜찮을듯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