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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크루아
작성일 2011-04-26 22:06:53 KST 조회 613
제목
같은 생산건물이지만 플레이어마다 생산할 수 있는 유닛이 다르게

제목 is 내용.

전쟁게임을 만드는데 국가특성 유닛을 뽑게 하려고요... 혹시 지금 디플로메시에 국가특성 유닛이 스타1처럼 뽑고 트리거로 바꾸는 그런 건 아니겠죠?

 

ps. 앞으로 질문이 좀 많아질듯... 굽신굽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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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바이킹짜응[입시] (2011-04-27 01:53: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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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데이터 처리한다.
-> 동작을 주든 뭘 하든 해서 능력을 다 몰아넣고 플레이어별에 따라 활성화/비활성화

2. 트리커로 한다
-> 능력을 주는 방법으로 처리. 이게 몇배는 더 쉬움

이벤트 - 유닛 건설 진행률 완료
행동 - 트리커 발동 유닛에 능력 부여 (이떄 플레이어 별에 따라서 조건걸러서 주시면 되겠습니다)
르낙시리움 (2011-04-27 14:02:30 KST) - 58.29.xxx.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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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트리거는 몰라서 그런데

똑같은 건물을 복사해서 다른 능렷을 주고

일꾼도 복사해서 나라마다 다른 일꾼

나라마다 다른 일꾼 1에겐 1건물

일꾼 2에겐 2건물을 넣어두면 되지않을까요

귀찮더라도
아이콘 크루아 (2011-04-27 21:22: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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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이라...유닛 생산도 능력으로 처리하는가봐요?
아이콘 되살아난궤텔페르 (2011-04-27 23:18: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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훈련능력으로 생산하는게 맞습니다. 저도 트리거보다는 데이터를 훨씬 선호하는 편이지만 이런 경우엔 트리거로 하는게 훨씬 간단할것 같네요.
만약 데이터로 한다면 다른 유닛을 뽑을 수 있는 조합의 개수만큼.. 그러니까 만약에 열개의 다른 유닛 생산조합이 필요하다면 열개의 똑같은 모델의 건물을 생성해야합니다. 물론 그렇게 하고 싶다면 하셔도 댐. 만약 어느정도 대작을 만든다면 데이터로 하시는게 좋을것 같긴 해요
아이콘 아이유프라임 (2011-04-29 13:15: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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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유닛에 생산 능력을 다 넣어놓고 요구사항 - 업그레이드로 트리거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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