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1 승리 조건
이벤트
유닛 - 아무 유닛 소멸
지역 변수
조건
그리고
조건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4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살아 있음 상태의 유닛 수) == 0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5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살아 있음 상태의 유닛 수) == 0
(((플레이 가능 지도 영역)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6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살아 있음 상태의 유닛 수) == 0
행동
일반 - 게임 시간 3.0초 대기
게임 - 1(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2(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3(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4(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5(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6(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팀1 승리 조건 2
이벤트
타이머 - 게임 시간(으)로 매 2.0초
지역 변수
조건
그리고
조건
(플레이어 4의 상태) == 게임 나감
(플레이어 5의 상태) == 게임 나감
(플레이어 6의 상태) == 게임 나감
행동
일반 - 게임 시간 3.0초 대기
게임 - 4(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5(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6(을)를 위해 패배(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1(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2(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게임 - 3(을)를 위해 승리(으)로 게임 끝내기(대화 상자 표시, 점수 화면 표시)
버그인지 모르겠는데 이 두 트리거가 게임에서 제대로 작동이 안되네요..
2:2를 했는데 분명히 상대 유닛이 아무것도 없음에도 불구하고 게임이 안끝나는 이유는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