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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만패
작성일 2011-09-05 17:46:36 KST 조회 713
제목
유닛 부활할때 동작 중첩개수만큼 보존하면서 부활하는법..

1.유닛 소멸
    이벤트
        유닛 - 아무 유닛 소멸
    지역 변수
    조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유닛 유형) 영웅) == true
    행동
        변수 - 경험치 레벨 = ((트리거 발동 유닛)의 경험치 레벨) 설정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트리거 발동 유닛)의 소유자) == 1
            Then
                타이머 - 게임 시간 (경험치 레벨 * 3.0) 초 후에 만료되는 단발 타이머 부활 타이머 1(을)를 시작
                타이머 - 부활 타이머 1의 타이머 창 만들기, 제목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유닛 유형)의 이름), 남음 시간 사용 (시작 시 볼 수 있음)
                변수 - 부활 타이머 창 1 = (마지막으로 만든 타이머 창) 설정
                타이머 - (마지막으로 만든 타이머 창) 제목 색상을 투명도가 0.0%인 (색상((현재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소유자) 색상)))(으)로 설정
                일반 - 게임 시간 (경험치 레벨 * 3.0)초 대기
                타이머 - 부활 타이머 창 1 파괴
                일반 - 사용자 지정 스크립트: UnitRevive(EventUnit());
            Else

 

 

2. 유닛 부활
    이벤트
        유닛 - 아무 유닛 부활됨
    지역 변수
    조건
    행동
        유닛 그룹 - ((전체 지도)에서 요구됨: 영웅적, 소멸됨; 배제됨: 미사일,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1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유닛 - (선정된 유닛)에게서 (트리거 발동 유닛)에게 ((선정된 유닛)의 힘 증가 동작 중첩 수)개의 힘 증가(을)를 전송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트리거 발동 유닛)의 소유자) >= 1
                ((트리거 발동 유닛)의 소유자) <= 3
            Then
                카메라 -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소유자)의 카메라를 0.0초에 걸쳐  (팀1 영웅 소환 구역의 중앙)(으)로 이동. 초기 속도 기존 속도%, 감속 10%, 지능형 이동 수행 안 함
                유닛 - (트리거 발동 유닛)(을)를 (팀1 영웅 소환 구역의 중앙)(으)로 즉시 이동. (혼합 없음)
                유닛 - (트리거 발동 유닛) 체력 (백분율)(을)를 100.0(으)로 설정
            Else

 

이런식으로 영웅 능력치 보존하면서 부활시키고 있는데요

유닛에 특성이 있고, 그 특성의 점수값이 강화 효과 개수에 따라서 달라지게 만들었는데

유닛이 죽고 나서 부활하면 예를들어 특성에서 힘이 15였다고 치고, 힘 15로 인해 공격력이 40이었다고 치면

공격력 40은 보존되는데 힘 15는 힘 0으로 바껴잇더라고요.. 동작이 사라지는거 같은데

동작 개수도 보존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래는 유닛 부활 트리거 맨 위에 생각대로 넣어본건데 왜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유닛 그룹 - ((전체 지도)에서 요구됨: 영웅적, 소멸됨; 배제됨: 미사일,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1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유닛 - (선정된 유닛)에게서 (트리거 발동 유닛)에게 ((선정된 유닛)의 힘 증가 동작 중첩 수)개의 힘 증가(을)를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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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만패 (2011-09-05 17:49: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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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추가로 업그레이드 횟수를 최대 100회까지 가능한걸로 알고있는데
200회 300회 이상 가능하게 하는법도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
XI클랜만세 (2011-09-05 20:13: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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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거 카탈로그 사용하면 200회 300회 이상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카탈로그는 나도 사용 안해봐서 모르겠음...

근데, 이벤트 부활 트리거가 좀 그런데
동작으로 죽지 않음 해서
결정적인 피해 받으면 동작에서 처리됨에 더미 효과 주고
트리거에서 숨기고 뭐 해주고 죽는 척 해주는 것도 좋음

예전에 부활 트리거 쓰다가 짜증나서
동작 죽지 않음 사용했음

부활 트리거 하다보면, 태어 날때 아이템의 위치가 바뀌고
또 뭐였더라 할튼 짜증났던데
XI클랜만세 (2011-09-05 20:31: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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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카탈로그는 힘들 수도 있으니 업그레이드를 동일하게 복사해서
하나당 100이라고 치고 최대 업이 800이라고 하면
8번 복사해서

업글1, 업글2 이렇게 대충 보기 좋게 해놓고
요구 사항에서 설정해주거나
트리거로 임의로 올려주거나 하는 방법이 있어요

이 방법을 사용할 거면, 기본 업그레이드1~3 부분을 보면 됨
이 요구사항도 다 똑같으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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