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부활
이벤트
유닛 - (아무 효과로부터) 아무 유닛(이)가 치명적 아무 피해 받음
지역 변수
조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유닛 유형) 영웅 특성 있음) == true
행동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트리거 발동 유닛)의 소유자) == 1
Then
유닛 - (트리거 발동 유닛)(을)를 (팀1 영웅 소환 구역의 중앙)(으)로 즉시 이동. (혼합 없음)
유닛 - (트리거 발동 유닛) 숨기기
유닛 - (트리거 발동 유닛) 일시 정지
타이머 - 게임 시간 (경험치 레벨 * 3.0) 초 후에 만료되는 단발 타이머 부활 타이머[1](을)를 시작
타이머 - 부활 타이머[1]의 타이머 창 만들기, 제목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유닛 유형)의 이름), 남음 시간 사용 (시작 시 볼 수 있음)
변수 - 부활 타이머 창[1] = (마지막으로 만든 타이머 창) 설정
타이머 - (마지막으로 만든 타이머 창) 제목 색상을 투명도가 0.0%인 (색상((현재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유닛)의 소유자) 색상)))(으)로 설정
일반 - 게임 시간 (경험치 레벨 * 3.0)초 대기
유닛 - (트리거 발동 유닛) 표시
유닛 - (트리거 발동 유닛) 일시 정지 해제
카메라 - 플레이어 1의 카메라를 0.0초에 걸쳐 (팀1 영웅 소환 구역의 중앙)(으)로 이동. 초기 속도 기존 속도%, 감속 10%, 지능형 이동 수행 안 함
유닛 - (트리거 발동 유닛) 체력 (백분율)(을)를 100.0(으)로 설정
행위자 - 지점 ((트리거 발동 유닛)의 위치)에 행위자 모델 PhaseShiftImpact (이름 없음) 만들기
Else
이 트리거랑 함께 유닛이 치명적 피해를 입으면 동작으로 데미지를 0 입게 했는데요
실제로는 유닛이 그냥 죽지 않고 계속 피해를 입어도 체력 1,2,3,4,... 이런식으로 낮은 상태를 유지하네요..
유닛이 치명적 피해를 입으면 그 유닛이 죽지 않고 숨겨졌다가 일정 시간 후에 표시하게 하는 법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