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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계피사탕
작성일 2011-09-11 13:20:38 KST 조회 466
제목
플레이어가 없거나 나갈시..

저 제가 p1과 p2가 있는데요

p2가 만약 게임도중에 나가거나 아예 처음부터 없었다면

p2의 모든 유닛의 소유권과 자원을 p1에게 주고

반대로 p1이 게임도중 또느 아예 처음부터 없었다면

p1의 모든 유닛의 소유권과 자원을 p2에게 주는 트리거를 만들려고 하는데요

뭔가 복잡해서 만들기 좀 힘드네요.. 트리거 어떻게짜는지 아시는분 죄송하지만 예제나 만든느 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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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eath (2011-09-11 14:27: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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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예 처음부터 없을땐.. 걍 게임 시작할때 플레이어 있는지 없는지 조건으로 체크하고 없으면 플레이어 속성 수정으로 돈 주면 되고요.. 게임 도중 나가는것도 이벤트로 설정 가능한걸로 알고 있어요.
아이콘 계피사탕 (2011-09-11 14:51: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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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면 좀 더 정확하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
Xdeath (2011-09-11 16:14: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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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배열변수 하나 필요하구요..저같은 경우엔
PlayerStatus(0=live 1=deafeted 2=not in game)[8]이란 배열을 만들어서 썼구요.
근데 제가 영문판이라...암튼 일단 써볼께요..
이벤트
- 맵 초기화
조건
행동
- For문 각 n을 1씩 증가 1부터 8까지
행동
if - 플레이어 n 의 상태 == Unused
또는
조건
- 플레이어 n 의 상태 = Left the game
Then
변수 - 설정 PlayerStatus(0=live 1=defeat 2=not in game)[n] = 2
이런식으로 맵초기화때 변수 설정해줍니다..
나머지는 이 변수를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Xdeath (2011-09-11 16:47: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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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 - 왜그런진 모르겠지만 제꺼에서 작동을 안하네요... 변수 설정이 왜 안먹히지;; 알게 되면 또 글 남길께염
아이콘 vhdy (2011-09-12 00:18: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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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나감보다는 사용안함이나 플레이중 쓰는게 나을것 같습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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