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defianc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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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10-01 23:17:17 KST | 조회 | 374 |
제목 |
Kduk님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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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초기화
이벤트
타이머 - 게임 시간(으)로 매 5.0초
지역 변수
조건
행동
변수 - 웨이브 수정: + 1
일반 - 게임 시간 0.5초 대기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웨이브 == 1
Then
유닛 - 플레이어 1에게 1개의 건설로봇(을)를 (구역 001의 중앙)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Else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웨이브 == 2
Then
유닛 - 플레이어 1에게 1개의 감시군주(을)를 (구역 001의 중앙)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Else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웨이브 == 3
Then
유닛 - 플레이어 1에게 1개의 고위 기사(을)를 (구역 001의 중앙)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Else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웨이브 == 4
Then
유닛 - 플레이어 1에게 1개의 건설로봇(을)를 (구역 001의 중앙)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변수 - 웨이브 수정: - 3
Else
이렇게 하면 될꺼 같습니다. 혹시 예상외 변수가 5 이상 갈수 있으니 웨이브가 4보다 크거나 같다라고 표시하면 좋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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