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미친트리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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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10-09 14:36:41 KST | 조회 | 534 |
제목 |
한 구역에 서로 다은 유닛 유형을 가진 유닛이 한기씩 진입하면 그 두 유닛을 처치하는 트리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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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구역을 지정한다음 그 구역안에..
예를 들어 광전사와 화염차가 진입 할 경우
그 유닛이 처치 되는 트리거를 짜려고 하는데요
여기서 광전사, 광전사 가 진입하거나 화염차, 화염차 가 진입 할 경우 발동되지 않구요
꼭 광전사 한기랑 화염차 한기가 진입해야 처치하는 트리거인데요
뭐 하나는 그냥 하겠는데 서로 다른 유형의 유닛 2마리지정을 어떻게하죠? 하아..
이벤트를 두개씩 할 수 있는것두아니고
옛날 스타1때 유즈맵 중에 뭐 유닛 유형 다른거 두마리 조합하면 새로운 유닛 만드는거 있었던거 같은데.. 그거를
활용할 수는 없는지요...
그리고 잡스러운 질문 하나더...
검색 - 대상 필터에서 플레이어를 빼면 실제 유즈맵상에서 모든 플레이어를 검색하지 않나요?
아 그리고 하나더 잡스러운 질문 더 할게요
검색 - 대상필터에서 플레이어 체크를 해제하면 실제 유즈맵상에서 그 검색을 사용할 시 적인 관계의 플레이어
한테도 그 효과가 발동되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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