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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JuStice_Rune
작성일 2011-10-09 15:51:26 KST 조회 463
제목
유닛 수정으로 유닛이 죽었을때

효과 - 유닛 수정으로 유닛이 소멸했을때 트리거에서 유닛을 죽인 플레이어를 16을 출력합니다.

전체 체력의 %로 닳는 기술을 구현하고 싶어서 유닛 수정으로 체력을 닳게 해놨더니 문제가 됐네요.

전환으로 유효성 검사해서 % 이하의 체력을 가졌을때 즉시 사망할 수준의 피해량을 주는 방법 이외에는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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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별사냥꾼 (2011-10-09 15:59: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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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의
유닛 수정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플레이어 16이 뜨는 건 죽인 플레이어가 없다는 뜻이겠죠?
아이콘 JuStice_Rune (2011-10-09 16:04: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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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네. 아 제가 잘못 적었네요.. 동작이 아니라 효과 맞습니다.
효과 - 유닛 수정으로 유닛이 사망할 경우에 트리거에서 죽인 플레이어를 찾지 못해서요, 전환을 이용한 유효성 검사 이외의 방법은 없는건가요?
아이콘 IUPrime (2011-10-09 16:35: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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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없음
아이콘 JuStice_Rune (2011-10-10 01:39: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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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넹 감사여 'ㅅ' 그렇게 만드니까 깔끔하게 잘 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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