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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러브쥬스
작성일 2012-04-09 18:25:20 KST 조회 557
제목
광부 애니와 민간인 화염병 이동장치에 대해서 질문...

아래와 같은 세가지 기능을 구현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1. 광부에게 건설로봇 - 채취 능력을 주고 광물채취를 시켰는데 거기다가 행위자 들어가서 광부 드릴 돌리는 공격애니를 미네랄 채취 해주는 데 연결해 주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행위자 - 애니메이션 묶음 실행 인가 그걸로 했더니 광물을 한번 쓱 긁더니 그 다음서부터는 애니가 딱 한번 나오고 안 나오네요. 반복적으로 자연스럽게 드릴 돌려가며 광물 채취 하게 하는 애니메이션을 쓰고 싶은데 어떡해야 되나요? 행위자에서 특정 동작을 특정 능력과 연결짓는 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민간인 - 화염병 무기가 던지면 화염병이 대상을 쫒아가는 게 아니라 그냥 유닛이 있던 지점에 떨어져 버려서 쉽게 피해지는데 이게 무기의 이동장치인 Tossbottle인가 이 이동장치가 '탄도'로 되어있어서 그런거 같아서 이동장치를 미사일 기본인가로 바꿔주니까 유닛에게 던져지기는 했는데 민간인 화염병 특유의 그 병이 포물선을 그리며 돌아가는 듯한 애니가 안나오고 (말 그대로 미사일처럼 날아감) Tossbottle의 구동자를 단순히 탄도에서 유도로 바꿔주기만 하면 화염병 자체가 제자리에서 빙글빙글 돌아지기만 하고 날아가지를 않네요. 지점이 아닌 대상을 공격하면서 특유의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납두게 하는 방법 없나요?


3. 민간인 화염병이 아군, 적군 다 공격이 되면서 방사 피해에 한해서 아군에게 방사피해 안 입히고 적에게만 입히게 할 수 있나요? 검색 필터를 보면


'무기' 탭의 '민간인 - 화염병 투척'


동맹, 적, 중립, 플레이어였나 하여튼 4가지에 다 체크 되어있고


'효과' 탭의 '민간인 - 화염병 투척 (피해)'


동맹, 적, 플레이어 ,중립 이러케 되어있는데


여기서 적만 체크해버리면 아예 아군 자체가 피해를 안입고요.

네가지 다 체크해 버리면 아군도 방사피해를 입습니다.


방사피해에 한해서만 아군 배제 시키는 거 어떻게 하죠?

유효성 검사기로 해주는 건가요? 아님 제외/ 값인가 거기서 설정? 


p.s 스샷이 없어서 ㅈㅅ합니다. 혹시 설명이 부족하면 필요한 부분 어떻게든 스샷 찍어서 올려보도록 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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