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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내요리를아이우에
작성일 2012-04-10 12:41:30 KST 조회 580
제목
슈팅게임류 미사일 발사 스킬 질문

미사일을 만들고 싶은데 기본도 안되어서 해메고 있는 중입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좀 알려주세요.

 

1.해당 유닛을 기준으로 특정 방향으로 직선으로 나가는 미사일 만드는법(효과-즉시)

가능하면 지속 효과 생성의 주기적 오프셋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부탁드립니다...

 

2.일정 범위 안에 있는 적 유닛이 있는 방향으로 직선으로 나가는 미사일 만드는법

 

3.유닛의 위치는 기준으로 하지만 보는 방향 무시하고 미사일 나가게 하는법(EX:십자가 모양 탄막)

 

부탁드립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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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크더기 (2012-04-10 23:05: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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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기적 오프셋에서 시전자 앞방향이 -y좌표인것만 기억하세요
아이콘 내요리를아이우에 (2012-04-11 03:44: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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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아니라 자꾸 유닛에게 시전해야 한다면서 안되요.
분명 즉시 효과에 맞게 설정한거 같은데
아이콘 크더기 (2012-04-11 11:31: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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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M효과에 충격 장소를 대상 지점/유닛으로 바꿔보시던가
플래그에 지점 대체를 체크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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