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프리슨어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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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2-12 15:09:24 KST | 조회 | 1,0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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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리버 스캐럽 발사 구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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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문제는 리버에 부착한 요격기(스캔업) 최대 생산 갯수가 지정이 안 됩니다..탄약충전-왕복기에서 정보-충전-개수 최대를 변경해봐도 안 되고 전체 정보에 이리저리 숫자를 넣어도 잘 알 수 가 없어서..
그리고 대상물 발사시 한번에 여러개가 나갑니다.
가령 요격기(이 경우 버튼만 요격기지, 실제 대상물은 갈귀)를 4개 가지고 있으면 1회 공격시 한번에 4개가 전부
나가버리고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갈귀에 모델을 광자포 무기로 넣어줬는데 광자포 무기 이펙트가 보이지 않습니다.
만든 상황을 공개하며 차근 차근 애기해보죠
첫 스샷처럼 갈귀의 유닛 플러그에 들어가서 개체값을 수정합니다. 두번째 스샷까지 살펴보면
갈귀는 무적/미사일/이동가능/전환가능/클릭불가가 되는군요
그리고 세번째 스샷과 같이 갈귀 모델에 광자포 무기 모델을 넣어줍니다
4번째 스샷은 우주모함 영웅-격납고 생산입니다. 들어가서 나오는 유닛을 갈귀로 하고 최대충전갯수를 10으로 해보죠. 그리고 스샷에서 잘렸지만 정보-버튼-요구사항은 없음으로 하고 정보-관리는 파괴로 했습니다
또한 우주모함 영웅-격납고 생산 능력버튼에 달린 효과는 5번째스샷과 같습니다
6번째 스샷과 같이 포탄을 발사할 리버에게 저런 능력을 주고,,
스샷에서 안나왔지만 이 차례에서 갈귀유닛 정보를 투사체로 변경해서 넣어줬습니다
그리고 7번째스샷은 게임내 실험입니다
보시다시피 한꺼번에 자신이 생산한 요격기를 발사합니다. 한기씩 발사하지 않아요!. 이 경우는요격기가 아니라 갈귀가 되겠는데요... 게다가 갈귀에게 광자포 무기 이펙트를 줘도 보이지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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