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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Shobu
작성일 2015-12-28 02:00:38 KST 조회 581
제목
치유효과를 수정하려합니다

모든 직접 치유 효과는 게임 시작 시점에서 50%만 적용되며, 30초마다 1%씩 증가하여 25분 시점부터 100% 적용됩니다.

 

위와 같은 조건으로 의료선과 여왕의 능력을 수정하려합니다

트리거를 써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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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역의수호자 (2015-12-28 10:03: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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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효성검사기와 동작 그리고 전환효과를 활용하여 구현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말씀하신 모든 유닛이 처음부터 맵에 깔려있어서 동일한 시간대에 있다는 전제하에서요. 나중에 추가되는 유닛들에게도 게임시간에따른 변경사항을 적용하고 싶으시다면 트리거로 적당히 시간재서 짤라주는방법밖에 없겠네요.

예 ) 타이머 만료이벤트 / 시간 1 동작 제거 시간 2동작부여

이런게 아니라면 동작 최종효과에 동작부여를 달아서 굴비처럼 엮으시면 유닛에게 시간을 인식시킬수 있어요 해당 더미동작에 유효성검사기를 연결하고 치료능력 첫 링크효과에 전환효과로 동작에따른 치유량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 방법외에도 치료받는 모든유닛에게 치료배율? 옵션을 건들인 동작을 붙이면 이그나이트맞은 문도마냥 원래 회복량보다 적은 체력이 회복되니까 이걸 활용하셔도 될거같네요
아이콘 Ashley (2015-12-28 14:42: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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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동작에 유닛보시면 치유 효과 배수 있으실꺼에요.
그걸로 해주시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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