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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6-02-28 22:07:13 KST 조회 1,061
제목
특정 유닛들을 제거하는 트리거를 제작하고 싶습니다.

이전 글은 내용이 산으로 가는거 같아 삭제했습니다.
답변해주신 분들에게 정말 죄송합니다.

 

 

만들고 싶은 트리거

이벤트 - 타이머나 만료되면

행동 - 전체 지도에서 플레이어 1 소유의 모든 해병을 제거한다.

 

해병은 갤디터 상으로 미리 배치된 유닛이 아닙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유저가 지속적으로 만드는 유닛이며 갯수는 1개 이상 입니다.

 

 

 

 

 

유닛 제거라는 행동을 살펴보니

게임에서 (트리거 발동 유닛)제거 라고 되어있습니다.

트리거 발동 유닛 대신에 변수를 선택하니 여기서는 유형이 "유닛"인 변수만 설정 할 수 있고

"유닛" 유형의 변수는 갤디터를 통해 미리 화면에 배치 해둔 유닛만 설정 할 수 있었습니다.

 

하루 종일 변수 강좌 보면서 이것저것 해보는데 원하는 결과치를 못 얻고 있습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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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도장 찍기
판밍 (2016-02-28 22:35: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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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해결
행동 - 플레이어 그룹의 각 유닛 선정 <-- 여기서 특정유닛 및 갯수 설정
ㄴ 하위 행동 - 유닛 제거(선정된 유닛)
판밍 (2016-02-28 22:36: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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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답글에도 비슷한게 있었는데 정확한 명칭이 아니거나 제가 이해를 못해서 제대로 따라하지 못했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답변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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