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6-12-28 22:29:45 KST 조회 876
제목
[해결] 서로 다른 정수 선정하기 라는걸 만들 수는 없을까요? (종속 사건)

While을 쓰지마세요, 논리적으로 맞다고 생각했는데 트리거 다씹히고 터지고 난리났습니다.

정확한 해결법은 저도 아직 이해를 못해서 적지는 못해겠는데

If와 정수 선정을 이용해 서로 순환 구조를 만드는게 핵심입니다.

 

 

 

 

 

 

 

 

 

1~9까지 서로 다른 정수 선정하기를 만드려고 하는데 생각 처럼 잘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우선 제가 한 방법은

A라는 변수가 있으면(배열은 9, 기본 정수 값은 0)

 

변수 설정 : A(0) = 1~9사이의 무작이 정수로 선정

변수 설정 : A(1) = A(0)

-------------------------------------------

변수 설정 : A(0) = 1~9사이의 무작이 정수로 선정

While 반복문

 - 조건 : 변수 A(0) = A(1)

 - 행동 : 변수 설정 : A(0) = 1~9사이의 무작이 정수로 선정

변수 설정 : A(2) = A(0) 

-------------------------------------------

변수 설정 : A(0) = 1~9사이의 무작이 정수로 선정

While 반복문

 - 조건 : 변수 A(0) = A(1)

           변수 A(0) = A(2) 

 - 행동 : 변수 설정 : A(0) = 1~9사이의 무작이 정수로 선정

변수 설정 : A(3) = A(0) 

-------------------------------------------​ 

 

----사이의 트리거를 3, 4, 5... 점차 늘려가면서 한개의 사이클로 만들어서 구현을 했는데

계속 중복되는 숫자가 선정이 되더라구요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