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Respek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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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10-11 01:41:19 KST | 조회 | 775 |
제목 |
[앵버에픽] 1.1.0 시스템에 따른 숙련도 & 이벤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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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숙련도 시스템
기존의 클래스 업그레이드 시스템이 숙련도(마스터리) 시스템으로 변화했습니다. 가장 쉽게 이해시켜드리자면, 레벨업 시스템으로 변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돼지들을 때려잡을 때마다 은빛 메달이 나오는데 이걸 모아서 마스터리 업이 가능합니다. 근데 진짜 조금씩 나옵니다... 마스터리 1업당 체력/공격력이 +10%되며, 구 클래스들은 각각 3/5/7로 바뀌었습니다(따라서 수치는 그대로입니다).
기존의 마이티 이글 수련장은 마스터리를 판매하는 곳으로 변했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3시간 리셋에서 밤 12시마다 리셋(저금통, 보석요청과 동일)로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3개 중에 한가지씩 살 때마다 다른 구매목록이 뜨죠.
현재까지 제가 본 업그레이드 구매는 다음과 같습니다.
1클래스 마스터리 500 - 은화 100개
특정 새 전 클래스(5종) 마스터리 500 - 금화 15개
모든 클래스(25종) 마스터리 1000 - 금화 75개
마스터리 올리기 쉬워져서 마스터 산거 아까울거 같다고요? 참고로 5렙(구 엘리트)에서 6렙으로 넘어가는데 요구 경험치량 1만입니다 ^^;;;
2. 이벤트 시스템
기본적인 룰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벤트 전투를 통해 이벤트 메달을 최대한 많이 획득해서 랭킹을 매긴다.
(2) 이벤트 메달은 룰렛 시스템으로 얻는다.
(3) 이벤트 전투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스테미너 수치(최대 15까지 충전누적 가능)가 필요하다.
(4) 스테미너 수치의 소모량은 스테이지 난이도에 따라 다르며, 난이도마다 주는 이벤트 메달도 다르다.
저 스테미너는 일정 시간마다 1씩 충전됩니다. 네... 소셜게임에서 자주 보던 시스템이죠.
그리고 스테미너는 스테미너 포션을 통해서도 충전할 수 있는데, 가마솥에서 보석 1개를 써서 만들 수 있습니다.
랭킹에 따라 별의 등급(1~3등급) 분포가 정해지며 그 등급에 따라 이벤트가 종료되고 룰렛을 굴립니다. 1등급의 경우 보너스 보상(이번 이벤트는 은화 600개)이 주어집니다.
별로 할 필요 없을거 같죠? 하지만 이벤트 보상이 미칩니다. 현재 룰렛에 보이는 이벤트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 클래스(25종) 마스터리 1500
특정새의 전 클래스(5종) 마스터리 1500
스테미너 음료 6개
이벤트를 해야 할 동기가 생겼습니다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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