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닉에 대한 글이 올라와서 설명 차원으로...
현재 PlayXP는 이스포츠랩에서 관할하고 있는 상황이고 저는 이제 직원으로써 사이트 운영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제 점차 사이트 운영은 다른 분들과 함께하는 방향으로 하여 운영에 들이는 시간을 줄이고 새로운 개발에 할애하는 비중을 높여나갈 예정입니다. 매일 리그 정보 업데이트, 토토 정산, 신고 내용 처리 등 기본적인 운영 관리에 투입되는 시간이 상당하여 개발 본연의 목적에 투입하는 시간이 많지 않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고 당장 운영 전체를 넘겨버리면 혼란이 오기 때문에 천천히 시간을 두면서 인수인계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일단 이러한 의지의 측면에서 운영자를 상징했던 닉네임 색상을 뗐습니다.
사이트 운영에 관련된건 이제 가급적 PlayXP 아이디로 통합할 것이고 PlayXP 아이디는 공용 운영자 계정이라 저 말고도 다른 분들도 함께 관리를 위해 사용합니다. 그리고 Nios 계정은 개인적인 계정으로 이제 사용합니다.
아울러 현재 사이트 메뉴 개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스타2와 그 외 게시판들을 섹션 단위로 분할하는 목적입니다. 지금 좌측 메뉴가 너무 길어서 메뉴 찾기 어렵다는 이야기가 많아, 메뉴를 축소하기 위해 여러 고민을 했습니다. 일단 너무 헤비해진 스타2만 따로 뗄려고 합니다.
스타2 커뮤니티 활동 인구와 기타 활동 인구가 확연한 차이라서 섹션 단위로 활동 인구가 구분은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웃게 등 양 섹션 활동 인구가 겹치는 게시판이 초기에 혼란이 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개편 준비가 완료되면 여러분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비공개 테스트도 별도로 진행하겠습니다.
또,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능 개발도 병행하고 있는데요. 이 부분은 준비가 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몇 달 걸릴지도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