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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포더윈터
작성일 2016-01-06 16:25:50 KST 조회 719
제목
아 히오스 이펙트좀 짱컸으면

 

아서스 나오면 막 언데드~~왕창~~소환~~~ 이런거하고

그런거 있을줄알았는데 끽해야 그 권위로 한다는게 구울~~6마리~~ 이런거고

 

디아블로는 미친 메쳐다가 뒤에다 내려꼽는게 기술임

아니 위엄은 대체 어디로 갔단 말인가

 

케리건도 나는 군단이당 할때가 언젠데 어!!?? 소환하는게 자가라만도 못하냐!!!

 

좀!!! 맵 크기좀!!! 이따시만하게 하고!!!

막 레전드급의 싸움이다 이런게잇어야지!!!
마운틴킹이 망치 세번 던졌다고 마나 없어서 집가고 이게 무슨 영웅이야!!!

 

으아아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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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WG완비탄 (2016-01-06 16:26: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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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도타 시절의 트레일러가 갓겜으로 보이는게 그 이유인듯
Deadlights (2016-01-06 16:27: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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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2 이펙트가 훨씬 멋지고 웅장함. 그래서
포더윈터 (2016-01-06 16:27: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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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스킬간의 연계성이 너무 부족함... 롤이 괜히 연계성에 집중하는게 아닌거같음
연계를 제대로 성공시키면 존나게 멋있어보이니까...
아이콘 NoWHere (2016-01-06 16:28: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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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 이펙트와 모델링이 멋있게 만드는 이상한 게임임..

왜 장점을 못살리고 단점만 보이게 될까
아이콘 흑인경비원 (2016-01-06 16:54: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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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도 연계 지리잖음 메쳐서 벽꿍
아이콘 흑인경비원 (2016-01-06 16:55: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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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는 기술간의 연계성에 집중하기 보다는
지속특성의 연계성에 더 집중하는 거 같음

기술 A 와 B 를 같이 쓴다라는 개념이기 보다는
지속특성을 A 나 B 둘 중 하나에다 몰빵해서 다양한 플레이를 장려
쪼다내이션 (2016-01-06 17:10: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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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은 룰, 특성으로 각 영웅 기본능력치 조정정도인데 히오스는 디아블로2 스킬트리처럼 여러개 연계되서 주력기술 강화하는 식으로 짜여져있어서 더그런거같네요
쪼다내이션 (2016-01-06 17:13: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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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펙트는 일부러 최소화시킨거같아요. 10명하는겜에서 이펙트 화려하게 하면 뭐가뭔지 구분안되고 눈아픕니다. 롤에서 이펙트 괜히 간소화시킨거 아니에요
아이콘 트럴임 (2016-01-06 17:14: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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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는 너무 작아서 많이 심심하던데
아이콘 체쳉술드-칸 (2016-01-06 18:04: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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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는 이펙트가 충분치 않는 것도 있지만 케리건에서 볼 수 있듯이 일부 영웅은 원작과 괴리가 너무 심한 것도 원인인듯 하네요
아이콘 [Ranrande] (2016-01-06 18:08: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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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너특공대 : 밴쉬 2마리
아이콘 흑인경비원 (2016-01-06 18:12: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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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한테만 크게 보이게 하면 안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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