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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개념의극한
작성일 2016-04-19 22:59:37 KST 조회 207
제목
그래 Unity3D를 한학기 배웠으니 유니티로 만들어야겠다

그리고 헥스타일 전부를 개별적으로 객체로 만들어서 알파고 말고는 돌릴 성능이 되는 컴퓨터가 없었다고 한다

 

유니티의 문제.... 라기보다는 그냥 모든 개발 환경은 객체를 막 늘리면 헥스타일 지도 만들기 참 쉬운데

 

당연하지만 엄청나게 리소스 까먹음

 

그런데 그걸 예컨데 매쉬로 만들으려면 (코딩하는) 시간을 엄청나게 까먹음

 

 

그런데 맵 크기가 20x20 이런 수준이 아닌 이상 voxel 처럼 만드는게 인간의 핸드폰/컴퓨터로 플레이가 가능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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