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250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제드
작성일 2017-06-02 18:15:01 KST 조회 963
제목
맹목적인 믿음은 위험하다

현 정부 대통령이 역대 최대 지지율을 보이고 있다는데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대통령을 비판하고 감시하는 사람들이 필요하다

절대 권력은 절대 부패한다는 말이 있고 그렇기 때문에

사실과 논리에 입각해 대통령의 잘못을 감시하고 매섭게 비판하는 세력은

반드시 필요하다

그 누가 대통령이 되더라도 이것은 항상 필요한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현 정부 대통령에게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는 사람들도 

세상엔 필요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산백합 (2017-06-02 18:26:36 KST)
0↑ ↓0
센스 이미지
자유당은... 솔레스탈 비잉이었던 것이야
아이콘 GLaDOS (2017-06-02 18:29:43 KST)
0↑ ↓0
센스 이미지
뉴스나 신문을 보면 이미 충분한듯 하오만...
당선 허니문이 이렇게 빨리 끝난 정부가 있었던가
아이콘 히오스렉 (2017-06-02 18:41: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닌 다 떠나서 문재인 자체는 좋아하지만 그의 빠들이 매우 거슬림. 빠가 까를 만든다는걸 1도 모르는 박사모급 사람들.
수비니우스 (2017-06-02 19:03:42 KST)
0↑ ↓0
센스 이미지
현 정부 대통령에게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는 사람들도 세상엔 필요하긴 한데 그게 자유당 국민당은 좀 아닌것 같음
수비니우스 (2017-06-02 19:04:40 KST)
0↑ ↓0
센스 이미지
빠들이 뻘짓하는게 심히 거슬리지만 문빠가 싫다고 문까가 될것은 없지요 문빠를 까는 문빠까가 됩시다
아이콘 JuStice_Rune (2017-06-02 20:55: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수비니우스 // (현 정부 대통령에게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는 사람들도 세상엔 필요하긴 한데 그게 자유당 국민당은 좀 아닌것 같음) 이건 너무 모순됐는데 예전부터 여당, 정부, 청와대의 견제세력은 야당세력이었는데 자유당 국민당은 안된다는게 말이 됨?
이것도 본인은 문빠라는걸 은연중 과시하는 것인가요?
정말 걔네가 문제있고 안된다고 생각하면 총선에서 투표를 통해 결정되는 것이니까 안되네 어쩌네 하는 것은 잘못된 말입니다.
문빠가 싫다고 문까 될만 하네요
아이콘 JuStice_Rune (2017-06-02 20:57: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우리나라 야당이라고 남아있는게 저 두개 빼면 바른당이랑 정의당밖에 안남는데 두개 합쳐도 의원수 10퍼도 안되겠네요
수비니우스 (2017-06-02 21:08:36 KST)
1↑ ↓0
센스 이미지
JuStice_Rune / 자유당 국민당이 이전에 했던 행적들을 생각해보세요 그거에 대한 반성이 없는 사람들이 야당으로서 잘할까요? 온갖 막말로 유명한 홍준표가 20퍼 넘게 받았는데 자유당 국민당 의원들은 선거에서 당선된거니까 문제가 없다고요? 이렇게 생각하는게 문빠질이라서 매우 중립적이셔서 국방부 열심히 커버쳐주시던 JuStice_Rune이 문까가 된다고요?
아이콘 JuStice_Rune (2017-06-02 22:48: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예 그러면 님같은 사람만 있는 나라 새로 세워서 사시면 되겠네요. 왜 이런 나라에서 사세요? 민주주의가 뭔지 뜻도 모르고 민주주의 국가에서 사시는거 맞죠?
그냥 님같은 생각만 가진 사람만 사는 일당독재주의에서 사시는게 좋을거같은데
수비니우스 (2017-06-03 06:39:57 KST)
0↑ ↓0
센스 이미지
뭔 헛소리세요 반성없는 사람들이 야당으로서 그 역할을 잘할거라고 보세요? 설명을 하세요 인신공격하지 말고.
수비니우스 (2017-06-03 06:52:52 KST)
0↑ ↓0
센스 이미지
질문에는 답을 해야하니 적습니다.
왜 이런 나라에서 사세요? > 이건 수준 떨어지는 인신공격이네요. 정치와 정부가 어떻든 이 나라는 내가 태어난 나라인데 정치가 마음에 안들면 이민가라니 겁나 민주주의적이네요.
민주주의가 뭔지 뜻도 모르고 민주주의 국가에서 사시는거 맞죠? > 역시 또 수준 떨어지는 인신공격이네요. 님이야말로 민주주의가 뭔지도 모르는것 같은데요. 반성없는 이전 여당이 야당 되면 반성 안해도 야당으로서 겁나 일을 잘할것 같아요? 지금 한달동안 자유당 국민당이 그렇게 잘했습니까?
님도 제 물음들에 답해보시죠.
아이콘 JuStice_Rune (2017-06-03 15:26: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뭐 이런 뭐같은 논리를 펴는 사람이 다있어 ㅋㅋ 님같은 사람이랑 말해봐야 입만 아파요~
정말 걔네가 문제있고 안된다고 생각하면 총선에서 투표를 통해 결정되는 것이니까 안되네 어쩌네 하는 것은 잘못된 말입니다.
이걸 인정 안하는 것 자체가 민주주의를 인정하지 않겠다는거에요 ㅋㅋ 반성없는 야당이고 국민의 지지가 없으면 총선때 물갈이되고 지지율 폭락해서 알아서 당이 사라질건데 일을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저 부분을 인정 안해요? 토론하기엔 사람의 격 자체가 떨어져서 못하겠습니다 정말
국민당은 호남지지율로 총선에서 의석 이득을 많이 취했으니 그쪽은 잘 모르겠지만 일을 잘하고 못하고는 어차피 국민들에 의해서 다수의 지지율을 받는게 국회의원인데 한국당이 다음 총선때 살아남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그렇게 생각 안함. 왜냐면 국민의 신임을 잃었는데 복구할 방법도 없고 당내에서 싸움만 자꾸 나는데 저건 이미 망한당이에요 망한당
내가 저걸 커버치려는게 아니고 어차피 크게 보면 야당은 국민들의 신임을 얻으려고 노력하고 그 결과는 총선에서 나타날 것인데 자격은 님이 이래라 저래라 한다고 달라지는게 아니에요 이 민주주의의 뜻도 모르는 사람아
아이콘 JuStice_Rune (2017-06-03 15:27: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알아서 버로우탈줄알았더니 끝까지 인정 안하네 진짜 이런 사람이랑은 상종을 말아야하는데
수비니우스 (2017-06-03 18:44:58 KST)
0↑ ↓0
센스 이미지
뭐 이런 뭐같은 논리를 펴는 사람이 다있어 ㅋㅋ 님같은 사람이랑 말해봐야 입만 아파요~
알아서 버로우탈줄알았더니 끝까지 인정 안하네 진짜 이런 사람이랑은 상종을 말아야하는데
캬 클라스가 보이네 역시나 국방부 커버치던분 토론하기엔 사람의 격 자체가 떨어져서 못하겠습니다 정말
온갖 막말로 유명한 홍준표가 20퍼 넘게 받았는데 자유당 다음 선거에서 아무리 망해도 50석은 받는다 쳐봐요 그럼 그 50석은 반성없는 사람들이지만 국민이 골랐으니까 온갖 막말로 구니까 야당으로서 참 좋은 사례가 되나봅니다?
님같이 민주주의를 생각하니까 막말 국회의원이 나오는거임 국방부 커버치는 수준하고 토론을 한다고 한 내잘못이지 에휴
수비니우스 (2017-06-03 18:48:53 KST)
0↑ ↓0
센스 이미지
내가 민주주의를 이해못한다는게 뭔소린지 모르겠네요 내가 자유당 국민당의 야당으로서의 발언권을 막아야한다고 했음? 자유당 국민당이 야당으로서 세상에 필요한 현 정부 대통령에게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는 사람들이 할 행동을 하고 있음? 반성안하는 사람들에 대한 비판을 안해도 다음에 알아서 사람들이 자유당 국민당 안뽑을것 같음?
님같이 총선에서 모든 결과가 나온다고 하니까 선거 외에는 국회의원 견제를 못하는거임 루소가 영국 사람들은 자유롭다고 생각하지만 선거때 외에는 노예라고 한거하고 똑같은 소리를 하네 에휴
아이콘 JuStice_Rune (2017-06-03 19:03:38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님이 직접 국회의원 되고 대통령 되서 개헌하시던가요 법치주의에서 법을 인정하지 않으려는 발상을 정당화시키려는 또라이가 어디 뚫린 입으로 헛소리를 지껄이는 것인지?
그런 사람이 뽑히는 것 자체가 그런 사람도 지지하고 인정해주는 사람이 있고 그 소수의 의견을 대변해줄 사람이 필요하다는건데 왜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는 것이지? 그런 국회의원조차도 지역사회에서 외면당하고 인정 못받으면 다른당이 뽑힘.
난 분명히 모든 당에는 기회가 주어지고 그걸 선택할 권리는 투표를 통해 국민에게 주어진다고 얘기하고있는데
님 생각은 막말로 여당, 친여당성향 빼곤 인정안해~ 상종 안해~인데 그걸 합리화하는 발언을 제가 왜 들어줘야하는지? 그러니까 토론 깜도 안된다는겁니다 ㅋㅋㅋ
막말 국회의원조차도 지역구에서 외면당하면 다른당뽑혀서 재선 못함.
뽑힌다면 그것은 그 지역구의 사람들이 그런 막말도 마음 한편으론 인정하고 그래도 이사람이 나아 이렇게 판단했기 때문에 뽑히는 것이구요. 저도 민주주의 잘못됐다는 생각은 예전에도 안한건 아닌데
그렇다고 해서 이걸 뜯어고쳐서 이보다 더 좋은, 이보다 더 사람들의 의견을 타협하고 조율해줄만한 제도를 만들기엔 무리가 있음. 어디가서 이런 꽉막힌 마인드로 토론하지 마세요 진짜 무시당하는 것 아니면 외면받을 수밖에 없으니까
수비니우스 (2017-06-03 19:04:45 KST)
1↑ ↓0
센스 이미지
내가 언제 법을 인정하지 않으려는 발상을 정당화시키는 짓을 했음? 내가 자유당 국민당 자격을 논했지 말 못하게 막자고 함?
수비니우스 (2017-06-03 19:05:32 KST)
1↑ ↓0
센스 이미지
내가 언제 여당, 친여당성향 빼곤 인정안해~ 상종 안해~ 라고 했음? 망상으로 지어내지 마세요 에휴
수비니우스 (2017-06-03 19:06:24 KST)
1↑ ↓0
센스 이미지
아! 님 말은 어떤 국회의원이 온갖 막말에 사람무시에 개같이 굴어도 총선에서 국민이 뽑아준거니까 괜찮다고 보시는건가봐요? 문제있는 당에다가 문제있다고 말하는게 민주주의를 모르는 겁니까? 결과는 총선에서 나타날 것이니까 자격을 국민중 한명인 제가 이래라 저래라 한다고 달라지는게 아니니까 말도 하지말라는게 참 민주주의적이였군요! 총선에서 뽑힌 국회의원은 반성안해도 되나봅니다~ 다음 총선에 심판 받을때까지는 절대 노터치해야죠 암암 비판도 하면 안되고 ㅎㅎ
수비니우스 (2017-06-03 19:06:55 KST)
1↑ ↓0
센스 이미지
국방부 정당화시키려는 또라이가 어디 뚫린 입으로 헛소리를 지껄이는 것인지?
아이콘 JuStice_Rune (2017-06-03 19:48:36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정당한 비판이면 제가 인정하겠는데 님 뇌피셜로만 지껄이는데 뭔 말을 더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 정부 대통령에게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는 사람들도 세상엔 필요하긴 한데 그게 자유당 국민당은 좀 아닌것 같음]

이게 정당한 비판?ㅋㅋㅋ 이건 그냥 비난이고 문재인과 현정부 인사에 대해서 자꾸 태클거니까 그냥 싫은거겠지
자격에 대해서 운운하는건 님 그 뚫린 입이 아니고 총선에서 결과로 보여질거라고 말해줬는데

[자유당 국민당이 이전에 했던 행적들을 생각해보세요 그거에 대한 반성이 없는 사람들이 야당으로서 잘할까요? 온갖 막말로 유명한 홍준표가 20퍼 넘게 받았는데 자유당 국민당 의원들은 선거에서 당선된거니까 문제가 없다고요?]

이전의 행적이 잘못됐다! 그러나 투표로 계속 뽑힌다!
그건 그 투표한 사람들의 의견을 묵살하는 발언인데요? 그사람이 잘못됐던 잘했던 20퍼센트는 그 사람에게 동조했는데요? 투표한 20퍼센트는 그사람이 한 발언이 막말이건 아니건간에 동조했다는건데 왜 그 20%의 의견은 못본척하려고 하고 무조건 잘못됐다! 20퍼센트는 적폐세력이고 국민도 아닌가요?

진짜 재밌으신 분이네 ㅋㅋㅋ 내가 정당한 비판을 하지 말라고 했나 [아닌것 같음]이라는 말은 자격에 대해서 운운하는건데 그게 민주주의를 존중하는 태도임? 어디 깨시민코스프레에 선민의식이 그득차서 하는 말로밖에 안보이는데;

글고 자꾸 국방부얘기 꺼내시는데 내가 최초에 국방부 입장에 대해서 얘기했던건 청와대가 국방부에 언론에 떠벌리면서까지 발언하는건 언론플레이의 일환일 가능성이 높으니까 언론을 업은 청와대 위주의 해석에 경계하라는 뜻에서 적은거고, 서로 추측글만 난무했던거라 실제 어떤 말이 오갔는지는 당사자만 알 것입니다.
어차피 진실은 당사자만 알 것인데 그러한 토론이 무엇이 잘못되었습니까?

내가 뭐 문재인 뽑은게 잘못됐다고 했어 인정 못한다고 했어 나는 다 인정하고 자유당은 특히 당내분열로 지지율 급락해서 총선에서 깨질게 뻔하고 국민당은 전라도기반이라 전라도쪽 잘 챙기려고 노력하고 하면 어떻게될지 모른다고 했는데 왜 혼자 선민의식에 찌들어서 열폭질함 진짜 말섞기도 싫어요
수비니우스 (2017-06-03 20:04:26 KST)
1↑ ↓0
센스 이미지
[그건 그 투표한 사람들의 의견을 묵살하는 발언인데요? 그사람이 잘못됐던 잘했던 20퍼센트는 그 사람에게 동조했는데요? 투표한 20퍼센트는 그사람이 한 발언이 막말이건 아니건간에 동조했다는건데 왜 그 20%의 의견은 못본척하려고 하고 무조건 잘못됐다! 20퍼센트는 적폐세력이고 국민도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국민 20퍼가 찍어줬으니까 그사람이 이전에 뭘 했던 간에 옳다는거임? 이게 무슨 개그에요 ㅋㅋㅋ

[자격에 대해서 운운하는건 님 그 뚫린 입이 아니고 총선에서 결과로 보여질거라고 말해줬는데] 아니 국민 중 하나인 나는 자유당 국민당이 이전에 온갖 망언을 한거에 반성이 없으니까 야당 자격이 부족하다고 말도 못함? 그럼 총선 전에 다 입 다물어야겠네 ㅋㅋㅋ 그게 민주주의에요?

내가 자유당을 법적으로 발언 못하게 해야한다고 했어요? 자격에 대해 나는 말할 자격이 없나요? 망상좀 그만하세요

국방부 건은요 청와대가 국방부에 언론에 떠벌리면서까지 발언하는건 언론플레이의 일환일 가능성이 높을게 없는게 이전 정권은 새로 시작하면 국방장관 그냥 바꿨어요 이거 크롬웰님한테도 얘기했던건데 이런거로 시비 안걸어도 그냥 바꿀수 있는게 청와대 권한이에요 그런데 왜 이런 언론플레이를 굳이 해요?
아이콘 JuStice_Rune (2017-06-03 20:50:14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내가 옳다고 했어요? 난 내가 옳다 그르다 얘기한 적도 없는데? 20퍼센트는 그 사람에 공감했다는거고 그 사람들도 투표를 통해 표현했다는건데 님이 말한 자격이 없다는 것은 그런 사람들을 통째로 부정하는 행위 아닙니까?

온갖 망언을 한 것이 문제가 된다면 투표에서 나타난다고 얘기했더니
[자유당 국민당이 이전에 했던 행적들을 생각해보세요 그거에 대한 반성이 없는 사람들이 야당으로서 잘할까요? 온갖 막말로 유명한 홍준표가 20퍼 넘게 받았는데 자유당 국민당 의원들은 선거에서 당선된거니까 문제가 없다고요?]
같은 소리나 하면서 자기 뜻이 무조건 옳다고 주장한 사람이 이제와서 표현의 자유 운운하시는 이유가?ㅋㅋ

내가 처음부터 험하게 나갔나 자세가 안되어있으니까 험하게 나간거지

국방부건은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시는게, 문재인이 군개혁 하고싶어했는데 국방부장관은 당연히 지맘대로 인사 가능하거든요
근데 국방부와 군 개혁을 하려면 자기 입만 가지고는 부족함 지금까지 국방부장관 인사가 전부 퇴역 군인인사로 이루어졌는데 그런 전통까지 깨고싶어했잖아요? 민간인 출신의 국방부 장관 선출한다그랬는데, 군개혁과 그러한 파격인사에는 명분이 필요해요. 이번 국방부에 언플한 것도 그러한 명분을 얻기 위함이라고 볼 수도 있고;
뭐 님이야 문빠시니까 청와대 위주로 해석하세요. 그런 것까지 뭐라 하지는 않는데,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있다는 것만 아세요. 사고 방식이 다르다는 것을 그렇게 까내리는 수단으로 쓰지 마시고
수비니우스 (2017-06-03 21:01:45 KST)
1↑ ↓0
센스 이미지
내가 문빠라는건 뭔 망상이세요 저번에 토론하던, 청와대 위주라는 님 표현대로 생각하는 자게이들이 다 문빠같아 보이나보죠? 군개혁과 파격인사에 무슨 명분이 필요해요? 다른데처럼 해도 전혀 상관없어보이는데. 다른데들은 무슨 명분으로다가 최초의 여성장관 임명합니까?

자세 같은 소리 하네 쌍욕하는게 개념인이신가? 민주주의에 대해서 참 잘아셔서 쌍욕을 하심? 또라이가 어디 뚫린 입으로 헛소리를 지껄이는 것인지?

20퍼가 망언 인격모독하는거 보고도 찍어준거 보고서 부정적으로 생각하면 안되는겁니까?

표현의 자유 운운한건 님이 나보고 총선에서 답나오니까 또라이가 어디 뚫린 입으로 헛소리를 지껄인다고 개소리하니까 그런거 아니오 위에 있는거 뚫린 눈으로 못보십니까

투표에서 결정될거니까 국민은 닥치라는게 참 민주주의십니다 하하
아이콘 JuStice_Rune (2017-06-03 21:17:34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ㅋㅋㅋ 쌍욕 ㅇㄷ? 요즘은 또라이도 쌍욕으로 들어가나요?무한도전은 공중파인데 쌍욕 참 많이도 썼네 이야
문빠 싫다고 문까 되지 말라고 그러는거 보면 명백히 문재인에 호의적이라는거 표시하는거 아닙니까?
여성은 사람 아닙니까? 이건 또 무슨 개소리야 ㅋㅋㅋ 남성이 관행이니까 계속 남성이 앉았어야했는데 여성이 앉는건 파격인사?
기사에서는 그렇게 썼지만 능력 출중하고 자격 되면 누구든 앉을 수 있는거 아닙니까? 성별은 중요하지 않다는게 요즘 사람들 마인드인데 그거에 맞춰서 국가도 변허는거지
근데 국방부에 군개혁한답시고 민간인앉히고 하는건 그사람이 전문성이 보장됩니까? 아니면 자격이 됩니까?
미국은 괜히 국방부 인사에 군인출신 앉힙니까? 그러한 전문성은 곧 능력이고 자격요건이라 생각될 수 있는데 그런 부분까지 뜯어고치는게 반대에 부딪히지 않을거라 생각하는 것입니까?

그래서 내가 처음부터 험한 얘기 했습니까? 본인이 나만 옳다고 한 얘기들 올려서 읽으면 모르겠음?
수비니우스 (2017-06-03 21:25:57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 상식적으로 문빠가 싫다고 문까가 되는게 정상임? 문빠가 미쳤다고 문재인한테 문제가 있다면서 문까가 되는게 정상인가요?
[여성은 사람 아닙니까? 이건 또 무슨 개소리야 ㅋㅋㅋ 남성이 관행이니까 계속 남성이 앉았어야했는데 여성이 앉는건 파격인사?]
"文대통령, 국토장관에 여성 파격발탁…내각 30% 달성 박차"
"또 파격 인사…김현미 의원 첫 여성 국토부 장관 내정"
뉴스들마다 초대여성장관들이 파격인사라고 하는데요
[미국은 괜히 국방부 인사에 군인출신 앉힙니까?] 미국은 국방장관에 절대적으로 민간인만 두는데요;; 군인출인은 전역후 7년 넘어야됨요. 아니면 이번 국방장관처럼 의회 특별청문회를 거치던가 해야됨.
군인출신 아니면 군에 관한 전문성이 절대로 보장 안되는겁니까?
아니 내가 잘못했다고 니가 험한 얘기한게 정당화되진 않는데요 또라이가 어디 뚫린 입으로 헛소리를 지껄이는 것인지?
아이콘 JuStice_Rune (2017-06-04 00:05: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네 지극히 정상입니다 빠가 까를 만든다는 말은 정말 흔히 있는 일이고, 실제로 아이돌한테서도 많이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맹목적으로 빠는 것들이 생기면 맹목적으로 까는게 같이 생기거든요 이득본만큼 손해보는 구조임 ㅇ 맹목적으로 빠는게 근본적으로 문제임

여성인사랑 군인출신은 명분자체가 다르다는 말을 한건데 ㅋㅋ 요즘 페미니즘이 득세하고있는 추세라 여성 장관이고 나와도 이상할게 없다는 말을 한겁니다. 그 파격인사랑 이쪽이랑은 관련성이 적다 이말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걸 이상하게 보는 사람 있습니까? 없지 않습니까? 저 부분은 이미 명분이 충분합니다.
근데 저 인사들이 능력이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미국 부분은 제가 발언을 잘못했네요

군인출신은 기본적으로 남북관계의 특성상 대북관이 명확하다는 점과 기본적인 군사적 전문성을 가졌다는 점 정도 있겠네요. 기존의 관행대로 하는거니까 반발이 적다는 것도 포함하구요.
그 반발에 대해서 상쇄시키려면 기존 군과 국방부 인사들을 깎아내리는게 가장 쉽게 명분을 얻을 수 있다고 보는데
전 아까도 얘기했듯이 사고의 제한을 경계하라는 뜻으로 얘기했다고 했지 어느쪽이 옳다고는 얘기 안했습니다. 그 부분은 당사자만 알건데 합리적 의심정도로 얘기하면 되는 부분이고..

니가 잘못했으면 니가 험한얘기 들어도 싼데요 왜 자꾸 뚫린입으로 개소릴 자꾸 지껄이니까
많은분들에게 차단 당한거에요 저도 차단해드림 꽉막힌 사람이랑은 토론하고싶진 않네요 머리도 아프고
수비니우스 (2017-06-04 06:44:32 KST)
1↑ ↓0
센스 이미지
뭐 뇌가 딸려서 더이상 토론 못하겠어서 절 차단하겠다니 님같이 어떻게든 국방부를 커버치고자 하는 분과는 저도 더이상 이야기 안하겠네요 비타민C빠돌이가 있다고 비타민C까가 되서 비타민C를 안먹겠다는게 정상이시라는 분이 딱히 정상은 아니죠 차단했다니 안보이겠지만 험한 소리 하는게 당연하다고 취급하는거보니 많이 듣고 사시는것 같네요 또라이가 어디 뚫린 입으로 헛소리를 지껄이는 것에 당연한 일이겠균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