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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갤디터
작성일 2020-03-08 00:03:41 KST 조회 654
제목
Rts유닛의 효율을 수치화하는 공식을 어떻게해야할지

상대유닛과 자신의

 

체력

방어력

인구수

공격주기

공격반경

사거리

공격력

공중지상판정

이동속도

 

을 고려해서 공식을 만드는데 해병 전차를 저글링상대로 예시로 넣어봤더니 효율 차이가 말이 안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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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llium (2020-03-08 00:18: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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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기획 이런쪽 아님?
아이콘 OvO (2020-03-08 00:21: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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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수치 변화에 따른 전투 데이터 통계 내서 근사 그래프 구하고 연립하면 될 듯
아이콘 The-ANTARES (2020-03-08 00:59: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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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보단 프로그래밍이나 게임디자인 쪽일듯
yata (2020-03-08 04:04: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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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능력없이 공통데이터로만 이루어진 바닐라의 표준치 유닛을 원하는 병종에 맞게 몇개 만들어서 각 진영이나 컨셉에 배분시킨다음 공식을 일단 한번 정해보고 테스트하면서 천천히 조율해나가는건 어떨까요
yata (2020-03-08 04:04: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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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부터 완벽히 하기에는 제일 조심히 건드려야하는 사거리 조차도 화염기갑병같은 경우는 오히려 최대사거리잡고 공격하는게 단점인 등 변수가 너무많음
아이콘 LingTone (2020-03-08 08:15: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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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쪽에서 하는게 맞는듯
오케이요잉 (2020-03-08 18:51: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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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성비 가성비도 따져야지.
유닛 개별 스팩뿐 아니라 종족 특성도 따져야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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