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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엔제
작성일 2012-09-15 12:44:47 KST 조회 6,888
제목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 – 베타 패치 2.0.0.23271
버그 수정

일반
다음 옵션들은 설정 해제가 기본 값으로 지정됩니다.
간단한 명령 창
현재 지시 이동 지점 표시
애벌레 무리 선택
팀 색상 체력 상태 표시줄
다음 옵션들은 설정 상태가 기본 값으로 지정됩니다.
제어 불가능한 유닛 선택 허용
잠복되지 않은 유닛과 이미 잠복된 유닛을 함께 잠복시키려고 할 때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F2 단축키가 기본 부대 선택 버튼이 되었습니다.
부대 선택 버튼을 눌렀을 때 여왕과 모선 제어소가 선택되지 않습니다.
능력이 재사용 대기 중일 때 특정 대기열 중 지시 명령 수행이 지연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특정 유닛의 공격 애니메이션이 빠져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자판 배치 단축키가 아닌 프로필 중 저그 탭의 텍스트가 빠져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종족
테란
행성 요새의 간단한 명령 창이 삭제되었습니다.
사령부 명령 창의 건설로봇 생산 버튼의 위치가 좌측 상단으로 되돌아갔습니다.
밤까마귀의 추적 미사일의 에너지 소모량이 125로 돌아갔습니다.
단체로 선택된 화염차의 유닛 아이콘이 가끔 변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죽은 해병이 죽은 위치에서 전투 자극제 효과 만료 애니메이션을 보여주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게임 내 표현 효과 조절 옵션이 켜져 있을 때 거머리 지뢰에 죽은 유닛이 소멸 애니메이션을 두 번 보여주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공성 전차의 공성 공격에 맞고 공중으로 튀어 오른 유닛이 그래픽 낮음 설정에도 올바르게 보여집니다.
전투순양함의 대지 공격력이 8보다 높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프로토스
동력 끊긴 차원 관문이 전장의 안개 상에서 관문으로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프로토스 건물이 완성되기 직전에 시야를 잃었을 때, 전장의 안개 상에서 안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모선과 모선 제어소가 올바른 준비 완료 소리를 재생합니다.
계시 툴팁에서 드러냄 상태에 대한 설명이 더 명확해졌습니다.
광물 차단막에 임시 아이콘이 쓰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저그
발사 공격 업그레이드로 증가하는 식충의 공격력이 2에서 1로 올바르게 수정되었습니다.
맹독충이 공중에 떠 있는 상태에서 처치되었을 때 나타나는 소멸 애니메이션이 올바르게 수정되었습니다.
잠복 돌진을 쓴 울트라리스크가 선택한 지점보다 살짝 앞에서 튀어나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근접 공격 업그레이드를 마친 울트라리스크의 잠복 돌진이 올바른 양의 피해를 줍니다.
잠복 돌진 능력의 아이콘이 울트라리스크 동굴의 새로운 잠복 돌진 업그레이드 아이콘과 같아졌습니다.
군단 숙주와 살모사의 사용자 지정 단축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살모사의 흡수 능력이 타락과 같은 아이콘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제 살모사가 저사양 그래픽 설정에서 고사양 그래픽 설정의 소멸 모델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근육 보강 업그레이드 완료한 히드라리스크의 점막 위 이동 속도가 업그레이드 전과 같아졌습니다.
건물을 건설 중에 취소하면 자동으로 일벌레가 재선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엔제 (2012-09-15 12:45: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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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서 밸런스변경은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이콘 내가바로너 (2012-09-15 12:46: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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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조흔 정보 ㄳㄳ
아이콘 엔제 (2012-09-15 12:47: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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폰으로 써서 글 스타일 복붙이 안되네요 ㄷㄷ
아이콘 내가바로너 (2012-09-15 12:50: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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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전투순양함의 대지 공격력이 8보다 높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거 뭔가요? 밸런스 패치를 햇던가?
eilkismet (2012-09-15 12:54: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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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순 공 10 ->8 버그였음. 롤백.
밤까마귀 마나 100 ->125 버그였음. 롤백.
군단숙주 업효율 2->1 버그였음. 롤백.

.............이놈들이 진짜.............
김강건 (2012-09-15 12:56: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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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게요 패치했다면 패치했다고 할 것이지 버그라는 변명은 왜 하지
김강건 (2012-09-15 12:57: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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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 디아3때 무턱대고 너프 패치 했다가 반발 심하게 먹고 나서 애들이 소심해졌나봄
아이콘 내가바로너 (2012-09-15 13:03: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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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쟈가 공식적으로 8->10 이라고 해놓고선
이제와서 버그?
헐 테란의 극후반 배틀이 더 세질줄알고 좋아햇는데ㅠㅠㅠ
아이콘 적당새 (2012-09-15 13:13: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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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패치 버그 픽스에 끼워넣지마 미친놈들아
아이콘 너기지다내꺼랑깨 (2012-09-15 13:47: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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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나 씨부랄 미친 블리자드 새기들이 전순을 너프해?

아나 전순이 여기서 너프될게 뭐가 있다고 대체 뭐가 스트림 보니까 쓰지도 않구먼!
[디아블로3] (2012-09-15 14:32: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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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들은 의도치 않은 데미지는 버그로 간주
[디아블로3] (2012-09-15 14:32: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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잉걸불도 1500%->300%가 버그로 판명됨
아이콘 쿨쿨남 (2012-09-15 20:05: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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ㅡㅡ;; 전순이랑 밤까마귀 자날스펙으로 컴백했네
아이콘 땡콩 (2012-09-15 23:59: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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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 전순 밤까는 색달라져보이드만 원상복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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