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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NextP
작성일 2012-12-14 22:43:45 KST 조회 4,696
제목
군단의 심장 베타 2.0.2 지도 편집기 패치 노트
군단의 심장 베타 2.0.2 패치에 적용된 스타크래프트 II 지도 편집기 패치 노트를 안내해 드립니다.

게임 내에서 미리 불러올 게임 데이터, 자산 파일, 저장소를 정의하는 미리 불러오기 정보 대화 상자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대화 상자는 모든 모듈의 지도/모드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미리 보기에 색상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케이드 정보 대화 상자가 Battle.net 정보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이 정보는 이제 아케이드 외의 지도에도 표시됩니다.


새로운 SC2Interface 파일:
게임플레이에 지장을 주는 데이터가 없으면 이제 모드를 선택적으로 SC2Interface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모드 게임플레이/인터페이스 상태를 모드 > 모드 상태 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모드 > 언어/국가 하위 메뉴에서 언어/국가 내보내기 및 가져오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현지화된 텍스트를 텍스트 파일로 내보내거나 가져올 수 있습니다.

요청한 의존 관계로부터 발생한 전체 의존 관계가 의존 관계 대화 상자에 포함되어 나타납니다. 의존 관계 참조 확인 및 유효성 검사가 이제 모든 상황에 올바르게 처리됩니다.

의존 관계 대화 상자가 이제 멀티 모드와 이야기 모드가 함께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들은 상호 배타적으로 사용되도록 디자인되었고 함께 사용되면 게임에서 여러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도구 모음 버튼 크기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인공 지능 모듈
데이터 메뉴에 공세 도표창이 추가되어 공세비용 및 자원 대 시간 비율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컷신 모듈
컷신 프레임이 추가되었습니다. 컷신 프레임은 컷신을 재생할 수 있는 대화 상자입니다.


새로 추가된 설정:

애니메이션 요소:
오른쪽 맞춤: 애니메이션이 항상 블록 끝에서 끝나게 설정합니다.
가중치: 해당 애니메이션 블록의 혼합 값을 설정합니다.

감독 노드:
잔향: 컷신을 다시 재생할 때 잔향이 설정되게 합니다.
마지막에 자동 종료: 비활성화하면 컷신이 마지막에 종료되지 않고, 마지막 프레임에 일시 정지합니다.

소리 노드:
찾지 않음: 활성화하면 현재 시간이 바뀌어도 소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스피커 믹스: 이제 스피커 믹스 값을 설정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페이드 노드 - 우선순위: 여러 장면이 페이드를 조정하려 할 때 페이드의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게 합니다.
컷신 모듈을 시작할 때 지형이 자동으로 불러와집니다.


그래픽 설정이 중간 또는 낮음으로 설정되어 있으면, 이제 활성화된 조명 노드가 "_Low" 접미사가 붙은 조명을 찾습니다.
모든 종류의 노드에 새로운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시간 표시 막대 커서가 항상 편집한 블록을 따르게 하는 "시간 설정 편집" 모드가 편집 메뉴 아래에 추가되었습니다.

소리 향상:
소리 그룹 노드 추가: 이 폴더형 노드는 소리 노드를 추가한 다음 그룹 내 모든 소리의 우선순위를 한 번에 설정할 수 있게 합니다.
음량 및 소리 높낮이 값은 이제 절대값이 아닌 배수로 적용됩니다.
소리 인덱스를 -1로 설정하면 이제 재생될 때마다 새로운 변형 개수를 가져옵니다.
소리가 이제 블록 끝부분에서 올바르게 페이드아웃 합니다.
소리가 이제 활성화 샷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 키 모드에서 0.1% 미만의 차이를 나타내는 값 변화가 이제 새로운 키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이제 컷신을 재생할 때 여러 컷신 필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컷신은 이제 다시 보기에서 재생됩니다.


데이터 모듈
데이터 탐색기 창을 추가했습니다. 이 새로운 창에서는 개체들이 서로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편집기의 각 항목이 자신의 보기 모드를 기억합니다.
모델 미리보기 창이 모델의 기본 애니메이션을 보여 주어, 효과를 더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데이터 유형: 무리, 무리 노드
사용자 링크를 정의하는 사용자 유형 필드가 필수 사용자 유형을 선택 사항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팔레트 명령에 "선택"이 추가되었습니다.
개체의 이름을 변경할 때 F2 버튼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고급 값 표시"가 "기본 필드 레이블 표시"로 변경되었습니다. 고급 필드들을 숨기는 대신, 기본 필드 이름에 "(기본)"을 추가하여, 필드들을 상단에 정렬합니다.
수정된 크기 배열의 편집이 목록 기반 UI가 아닌 각 배열 입력에 대한 하나의 제어로 이루어집니다.

"기본 값 표시"가 "출처에 따라 필드 정렬"로 변경되었습니다. 기본 값을 숨기는 대신, 값을 다음 순서에 따라 정렬합니다: 활성화된 문서, 유저 모드, 블리자드 모드, 코어 모드.

열거 유형 필드의 드롭다운에 필드 참고 툴팁이 추가되었습니다.
구조체 하위 필드에 복합 필드 참고 툴팁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능력, 행위자, 효과, 유닛에 대한 여러 필드 참고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통합 관리자
상황 메뉴에 "인스턴스로 이동" 명령이 추가되어, 함수 정의에서 대응하는 호출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기 메뉴에 "전역 링크만 표시" 옵션이 추가되어, "사용됨" 링크에서 직접 전역 트리거를 볼 수 있습니다.


지형 모듈
마름모 구역 모양
도구 메뉴의 대각선 선택 옵션을 사용해 대각선 눈금을 따라 개체와 지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통/업그레이드 점막 보기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보기 > 지형 표시 > 업그레이드 점막 표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작 시 숨김"으로 표시된 유닛이 편집기 화면에서 알파 페이드 효과를 사용합니다.
팔레트 기존 개체 목록에 그룹 필터와 열, 그리고 "그룹에 추가" 및 "그룹에서 제거"를 위한 상황 메뉴가 포함됩니다.


물 팔레트에 높이 슬라이더가 포함되어, 현재 물 템플릿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비행 금지 구역"에 세 가지 색상 상태가 존재합니다. 보통(겹침 없음), 겹침(강한 반경 겹침), 경고(약한 반경 겹침만). 최적의 이동 경로 동작을 원한다면 경고 상태는 피하십시오.


초목 밀도의 최대값이 셀당 2.0으로 감소했습니다. 이 수치보다 높아지면 게임 성능에 심각한 영향을 줍니다.
배치된 장식물에 "강제 차폐 숨기기"가 추가되었습니다. 장식물 뒤에 유닛이 있으면 장식물을 강제로 투명하게 바꿉니다.


트리거 모듈
미리 보기 버튼을 통해 매개 변수 대화 상자에서 소리를 미리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록 보기 조작에 "뒤로" 및 "앞으로" 명령이 포함되었습니다. 보기 > 기록 하위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탐색기 보기를 통해 현재 선택된 요소가 참조한 전역 요소를 볼 수 있습니다. 보기 > 탐색기 표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그룹 표시를 통해, 요소를 두 번 클릭이나 시야 선택을 통해 명시적으로 볼 때만 두 번째 그룹이 열립니다. 보기 > 그룹 표시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된 문서에서 정의된 라이브러리가 라이브러리 목록이 아닌 트리거 목록에 표시됩니다. 라이브러리 목록에는 읽기 전용 의존 라이브러리만 포함됩니다.

요소를 마우스 끌어서 놓기를 통해 한 라이브러리에서 다른 라이브러리로 옮길 수 있습니다. 이 동작을 통해 활성화된 문서 속 요소들의 사용 정보도 갱신됩니다.
기본 입력 포커스 설정(필드 또는 목록)에 대한 보기 옵션이 생겼습니다. 보기 > 보기 옵션 > 검색 필드의 기본 포커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kr.battle.net/sc2/ko/forum/topic/2214451435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불총새 (2012-12-14 23:21: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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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이 바꾸었구낭!
아이콘 쿠쿠리z (2012-12-15 14:09: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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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도 편집기를 안써서 잘 모르겟땅
아이콘 초보템플러 (2012-12-15 14:20: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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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인에게 큰 차이점이 될만한 점이라면 언어내보내기/가져오기 기능으로 번역을 더욱 쉽게할수 있다는 거
아이콘 00886600 (2012-12-15 19:51: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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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하는 사람이 봤는데 언어내보내기/가져오기가 뭔소리인지 모르겠는 1人

그냥 컴포넌트 뜯으면 텍스트로 나오기는 하던데. 그거 말고 다른게 나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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