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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SCIILiberty.555
작성일 2010-10-09 20:22:10 KST 조회 6,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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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스타크래프트1 미션 - [6]노라드 2호

현재 인공지능 패치작업을 통해 공격부대를 보내는 인공지능을 플레이어1의 시작지점으로 설정했으며

120초마다 난파된 기지에서 유닛들이 나오게 해놨습니다만...

난파된곳의 유닛이 모두 죽을경우 그 유닛이 계속 쌓여서 인구문제가 생겨서 쳐들어오질 않더군요

하지만 방어기능을 좀더 강화했으니 브론즈급 실력이면 난파된 기지하나는 막을수 있슬겁니다.

인공지능은 보통으로 했으며, 토르사용하는걸 적극 추천합니다.

그리고 의료선에 관한 내용은

치료기능 다없에고 수송선으로 이름 바꿨습니다. 물론 버튼 툴팁도여

특수전 수송선을 쓰려고 했는데 그 수송선은 생산 능력도 없는데다가 버튼도 현재 없으며,

그것으로 하려면 시간이 좀 더 많이 걸리기 때문에 그냥 이쪽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브리핑 깨지는 문재는 현제 발견되지 않았으며,

케리건 말이 씹히는 문제는 스타크래프트2의 일시적인 랙에 따라서

실시간으로 적용시켜놓은 대기 시간이 그대로 적용됨과 동시에 브리핑 내용이 늦게 나오기 때문에

씹히는것처럼 보이는겁니다. 실제로는 그것이 맞습니다. 물론 컴퓨터마다 다 다르니 그부분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또 지속적으로 피드백 받으니 언제든지 문제점 얘기해주세여


말보다는 직접 토르를 만들어봐라?

그렇습니다. 직접 만들어 보십시요 강력한 토르를...

인공지능 문제가 많습니다. 혹시 인공지능 버그 고치는 방법 아시는분 해결법좀 적어주세요 Please~~

http://www.playxp.com/sc2/galaxy/view.php?article_id=2165795


ps. 이때까지 올린 맵이랑은 다릅니다.

트리거 차원 자체가 다릅니다. 시네마틱도 노력해서 제작했구요

그 노력이 헛되지 않게 제발 오류있으면 바로바로 알려주세요

(참고로 스킵 가능한 부분은 영웅들끼리 대화할때만 스킵 가능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힐이라니 (2010-10-09 22:04:18 KST) - 211.209.xxx.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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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2liberty) 아니 드랍쉽힐 제도가 문제가 있는게 세계관이랑 안맞습니다.
이게 다른 유즈맵도 아니고, 스타1 캠페인 리메이큰데,
드랍쉽에 힐을 넣다니요.....문제있네요...
메딕의 힐도 UED가 도입한거고, 그 다음, 드랍쉽힐은 스타1~스타2 4년의 공백동안 테란자치령의 과학자들이 만든건데요.....
LEEROY (2010-10-09 22:21:40 KST) - 121.170.xxx.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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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그 캠페인에 나오는 강습전용 수송선을 쓰믄 좋을꺼 같긴 한데 뭐 의료선을 의도로 하신거니.
아이콘 집정관vs잉정관 (2010-10-10 01:38: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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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플레이 중인데...현재까지 발견된 버그 알려드릴게요.
먼저 브리핑이 꼬였습니다. 꼬인 부분은...
멩스크 : 짐, 가서 저자를 구해오게 // 레이너 : 제가 잘못 들은 것 같습니다만?
그 다음 캐리건 대사(악튜러스, 제정신이에요?)가 씹히고 악튜러스가 열심히 변명하는
내용이 바로 나오네요. 자막도 없이요...(뭐 스1 미션 하도 많이 해서 내용은 알고 있습니다만)
그리고 이걸로 이어지네요. 캐리건 : 하기 싫은데요 // 악튜러스 : 좋아하라는게 아니야.

미션 시작전 맨 마지막 대사...레이너 : 좋아, 빨리 시작하자...
이 내용이 자막은 그렇게 나오는데 실제 들리는 내용은 레이너가 듀크 구출하고 나서
화풀이(?)하는 내용입니다.

나머지 버그 유무는 더 확인해 볼게요.
그리고 특수전 수송선이 유닛 떨구는 위치를 좀 더 아래로 해주세요.
수송선이 유닛 떨구고 위로 사라지면서 포자촉수한테 맞으니까 마린이 반응보여서
성큰에 딸려감...그리고 불곰이랑 토르를 쓸수있다? ㅎㄷㄷ -_-;;
SCIILiberty (2010-10-10 01:41:36 KST) - 112.163.xxx.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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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세분 말 잘 들었습니다.
일단 의료선은 충고대로 대채하겠습니다. 원래 유닛 선택 플래그가 안잡혀있어서 사용 불가겠구나 싶어서 안쓴건데 사용 가능하더군요
그다음 마지막 End브리핑 달때 데이터쪽에서 뭔가 꼬인듯 합니다.
아이콘 집정관vs잉정관 (2010-10-10 01:46: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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윗 댓글 내용 일부 정정합니다.
미션 리스타트 해보니 미션 브리핑 꼬이는 문제는 없네요.
그러나 마지막 대사 엉뚱한 거 나오는건 여전합니다.
(엉뚱한 대사는 레이너가 화풀이하는게 아니고...멩스크가 마지막에 얘기하는거
걱정말게. 짐. 그는 이제 우리의 구렁이라네...)

그리고 짜잘한 얘기로는
컴셋이 없기는 하지만 궤도사령부가 떡하니 있는 것도 그렇네요;;
(컴셋과 시즈탱크의 제공으로 정말 테란의 진수를 보여주는건 이거 다음 미션부터인데...)
그리고 중앙에 고립된 지역 스1때 골리앗 두기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이 맵은 한 기)
아이콘 집정관vs잉정관 (2010-10-10 01:52: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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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계속 혼자만 댓글 달아서 좀 이상합니다만...
(기존의 댓글 수정하는 기능 있으면 좋을텐데...)
테란 기지에 레이너가 당도했을 때 엔베는 불에 타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그 때 띠딩! 하고 팁이 뜨죠. 수리 안하면 터진다고...뭐 이건 짜잘하다 치고...

더 황당한 일은...중앙 듀크쪽 시야가 밝혀지고 레이너 대사가 나온거 까지는 좋은데
히드라, 바퀴 개떼가 나타나서 순식간에 쓸어버렸습니다...이런 뭥미...
SCIILiberty (2010-10-10 01:52:04 KST) - 112.163.xxx.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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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습니다. 그점도 충분히 고려하고 있으며, 다음 패치때 수정할 계획입니다.
위에서 말한 3가지 항목과, 방금 님이 말한 항목을 모두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 어려운것도 아니니
SCIILiberty (2010-10-10 01:52:21 KST) - 112.163.xxx.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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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지금은 늦었으니
아이콘 집정관vs잉정관 (2010-10-10 03:11: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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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전에 플레이 한 소감(?) 남기고 갑니다^^
1. 스1과 동일하게 미션목표를 수정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듀크를 구출하라--->레이너와 두 대의 드랍쉽을 보내라....)
2. 맹독충, 바퀴, 히드라 콤보 모이니까 중앙 막기가 ㅎㄷㄷ 합니다.
AI 편집 가능하시다면...중앙은 조금 간헐적으로 러쉬가 오게 하고
본진이나 멀티 쪽에 러쉬가 오도록 해주세요.
(미션 플레이 하는 동안 본진엔 단 한번도 저그가 공격을 안 옴)
3. 처음에 수송선에서 유닛 떨어지는 지점에서 생기는 문제인지는 모르겠는데
scv 하나가 숨어 있습니다. 언덕 위에 있어서 드랍쉽 나오기 전까진 구출도 못함 -_-;;

맵 만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ㅇㅋㅋㅋ (2010-10-18 18:05:01 KST) - 121.170.xxx.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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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시 방향 올라가는 길목이며 본진이 너무 썰렁하네염,
시작시 주어지는 자원 없나요?
아이콘 [부릉여왕] (2010-12-05 02:36: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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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무 마치고 브리핑이 꼬이네용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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