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Xard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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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3-28 00:03:21 KST | 조회 | 4,4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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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4) 벨시르 물의 신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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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작부터 비표준 컬쳐쇼크맵 검은 예언자의 성을 만들어 게시했다가
일침을 맞고 비교적 정상적인 두번째 맵으로 돌아온 자드입니다.
이름 : 벨시르 물의 신전 (Belshir Water Temple)
제작자 : Xard
크기 : 176 × 176 (플레이 가능 : 166 × 160)
모드 : 섬멸전
1:1, 2:2(남북전), 개별전투
러쉬거리 (이동속도 2.25, 대각선) : 게임시간 약 1분 20초
그림 설명
지형001.jpg : 본진입니다. 입구가 두 개입니다.(하나는 바위로 막혀있습니다.)
대각선이 아닌데 상대방보다 반시계 방향에 있다면 두번째 입구를
뚫지 않는 이상은 중앙을 거쳐서 가야 하기 때문에 러쉬거리 면에서 불리해집니다.
지형002.jpg : 막혀있는 바위와 막혀있는 앞마당이 더 잘보이네요.
앞마당 앞의 언덕을 방어하지 않으면 견제 당할수도 있습니다.
지형003.jpg : 지도의 3, 6, 9, 12시에 위치한 바위로 막힌 멀티.
일꾼들이 미네랄을 채취하면서 감시탑을 건들기 때문에
따로 유닛을 배치하지 않아도 감시할 수 있습니다.
지형004.jpg : 중앙 근처에 위치한 풍부한 광물 지대와 1, 2, 3층에 위치한 광전사, 고위 기사, 집정관 상입니다.
지형005.jpg : 중앙. 젤나가 감시탑과 사슬 문양 빼고는 달리 언급할 게 없네요.
지형006.jpg : 전체적인 1/4 구도. 큰 원형의 '젤나가 광륜'이 밝은 조명과 같이 보이네요.
지형007.jpg : 구멍의 특징입니다. 언덕이 아닌 곳에 뚫린 구멍은 공성 전차와 토르를 제외하고
모두 지나갈 수 있습니다.(울트라리스크, 거신, 뿌리를 든 가시/포자 촉수도 지나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언덕을 등지고 뚫린 구멍에 의해 사신과 거신이 드나들 수 없습니다.
벨시르 물의 신전으로 게시 되어있습니다.
밸런스 피드백은 이 글 댓글로 달아 주세요.
P.S. 조명은 모든 값 거의 다 조정해 봤는데 멀리서 보면 똑같더군요
그래서 보기 > 셰이더 모드 표시 > 확산만 적용시켜서 첨부했습니다.
저 텍스쳐 지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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