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LlIiE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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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0-26 22:25:28 KST | 조회 | 4,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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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탈로그"를 이용해 봅시다 - 값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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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을 하나 만들고,
문자열 변수에 해당 (유닛의 유닛 유형)의 게임링크(ID값)를 저장한 뒤
카탈로그에서 그 ID를 가진 유닛의 무기필드 0번 인덱스(WeaponArray[0].Link)를 읽어옵니다.
(무기배열필드 내의 필드값을 알아보시려면 sc2mapter에서 검색해보세요 : "data unit")
읽어온 값을 다시 카탈로그를 이용해서 무기의 효과 ID를 가져옵니다.
다시 그 값을 카탈로그를 이용해서 무기의 피해량을 가져옵니다.
그리고 디버그를 이용하여 화면에 출력.
*응용방법은 다양하니, 필요한 부분에 적절하게 쓰는게 중요합니다.
(예를 들면, 해당 유닛의 특정 능력 아이콘 이미지를 읽어와서 대화상자 아이템에 출력.. 이런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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