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FFo | ||
---|---|---|---|
작성일 | 2011-04-14 23:09:46 KST | 조회 | 716 |
제목 |
역장을 패치를 해야된다면 이런점을 해야겠죠
|
딴말 않고요
저는 역장이 사기라고 느낀적은 없지만
테란 저그들이 너무 아우성을 지르길래
그래도 호의를 베풀어서 글을 싸질러봅니다.
역장 75.. 역장 업그레이드 역장 쿨타임 다 필요없어요
이거 할려면 관문 병1신력 쫌 제거해 주셈
기본적으로 추적자의 업효율은 +2가 되어야 하고 기본댐은 12 중추뎀 15
광전사의 이속이 돌진업 후하고 같아 져야함 그리고 돌진업하면 더 빨라짐
이정도면 역장 너프? 없애도 됨 근데 이렇게 못해 왜냐고? 그게 종특이거든
모든 토스의 유닛구성은 역장때문에 있어
돌진이 왜생겼나면 역장치고 광전사 한꺼번에 다 싸지르는거임
발업생기면 밸붕이거든 (스1 발업)
추적자? 가격은 높은데 불곰한테 항상 뒤틀리고 바퀴 겨우 이겨
왜인거 같애 미1친 기동성으로 적유닛 반으로 짤라먹으면서 싸우라고 있는거야
거신? 역장 왜줫을까 역장없으면 바이킹 없어도돼
불곰 체력믿고 스팀 빨면서 달려가면 거신 점사 엄청 쉬워
근데 역장을 너프하자고? 말이 되는 소리를 하세요
그러나 제가 말하는건 역장 패치안이다.
내가 역장을 하면서 저건 진짜아니다 한게 뭔줄 아심?
역장 감옥임
적유닛 반으로 짜르고 언덕에서 수비하고 그런거 보다 더심한게
역장감옥이예요 그 있잖아요 장민철이 역장 동그랗게 해서 겹장보다 더 심하게 막
유닛 안으로 처넣고 거신으로 직직 하는거
그게 가장 문제 인거 같슴돠 제가 보기에는
그니까 겹겹이 심어진 역장안에 유닛이 뭉쳐있거나 밀집되어있으면
역장이 밀집도를 못견뎌서 부서지는거 솔직히 사람이 역장감옥안에 있으면
완전 슬림해지는거 그거 비현실적임 현실적이려면 역장에 깔려 죽어야함
스토리 자체가 뭐 비현실적이지만 어쨋든 토스들의 최소한의 선택임
결론은 역장안에 유닛들이 밀집되어 잇으면 역장이 부서지는거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