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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아오오니
작성일 2011-12-25 10:14:48 KST 조회 426
제목
탈렌트 번역(기)

-읽는 방법-

맞춤법=스펠

체험=경험치




재능은 essentialy 플레이어로 작은 보너스를 제공 v4.12에서 sotis 소개 새로운뿐입니다.

대부분의 재능은 수동지만, 몇 가지 재능이 활성화되며, 5 mintue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한 번에 2 개 활성 재능을 가질 수 있으며 D 또는 F.를 눌러 그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ree.PNG 범죄불쾌 트리 

공격 나무로라는, 나무 등의 증가 맞춤법 손상과 같은 몇 가지 캐스터 향상과 함께 사용자의 공격 능력, 주로 물리적 개선을 향상시킵니다.




등급 1 - 모욕적 나무

차 한 offense.PNG

계층 하나는 세 재능 구성되어, 그리고 활성화하기 위해 범죄 트리에 포인트를 필요하지 않습니다.

정신 집중헌터의 에지치명적인 목표
정신 Focus.png헌터 Edge.png치명적인 Aim.png
[1 / 2] 0.5 %의 맞춤법 피해

[1 / 2]가 아닌 영웅 유닛에 대한 4% 무기의 피해

[1 / 3] 1% 중요 히트 확률
[2 / 2] 1%의 맞춤법 피해비 영웅 유닛에 대해 [2 / 2] 4%의 무기 피해[3분의 2] 2퍼센트 중요 히트 확률

[3분의 3] 3% 중요 히트 확률





계층 2 - 모욕적 나무

등급이 offense.PNG

2 차 2 재능 구성되어, 그리고 활성화하기 위해 범죄 트리에서 4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본능악의
Instinct.pngMalice.png
[1 / 3] 1% 시간 규모[1 / 3] 중요한 조회수 6 초 동안 25에서 대상의 갑옷을 낮출
[3분의 2] 2퍼센트 시간 규모낮은 [3분의 2] 중요한 히트 6초 50에 의해 대상의 갑옷
[3분의 3] 3% 시간 규모[3분의 3] 중요한 조회수 6 초 동안 75에서 대상의 갑옷을 낮출





계층 3 - 모욕적 나무

차 세 offense.PNG

계층 3이 재능 구성되어, 그리고 activiate에 범죄 트리에서 8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날카롭게 철강은 또한 치명적인 목표에 [3분의 3]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광기날카롭게 철강
Madness.png날카롭게 Steel.png
[1 / 1] 당신이 능력을 사용 후 3 % 무기 손상을 얻을 수[1 / 3] 2퍼센트 중요하다 손상
[3분의 2] 4% 중요하다 손상
[3분의 3] 6% 중요하다 손상





계층 4 - 모욕적 나무

등급 사 offense.PNG

계층 넷 단 1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활성화하기 위해 범죄 트리에 10 점이 필요합니다.

주름살지게하다
Shrivel.png
[활성] 5 초 동안 50 % 대상의 마법 피해, 무기 손상 및 이동 속도를 감소





계층 5 - 모욕적 나무

등급 다섯 offense.PNG

계층 다섯이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활성화하기 위해 범죄 트리에 12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급함
Might.pngHaste.png
[1 / 3] 2퍼센트의 무기 피해[1 / 2] 1% 시간
[3분의 2] 4%의 무기 피해[2 / 2] 2퍼센트 시간
[3분의 3] 6%의 무기 피해





계층 6 - 모욕적 나무

등급 육 offense.PNG

계층 여섯 단 1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활성화하기 위해 범죄 트리에 12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Disorienting 불어
Blow.png을 Disorienting
[1 / 1] 당신의 공격은 3 초간 50 % 대상의 이동 속도를 줄이기 위해 10 %의 기회를





계층 7 - 모욕적 나무

일곱 계층만을 한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활성화하기 위해 범죄 트리에서 급히 15 점 [2 / 2]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등급 일곱 offense.PNG

전력 질주
Sprint.png
[액티브] 당신은 15 % 더 많은 피해를 처리하고, 15 초 동안 25% 이동 속도를 얻을 수.





방어 트리 

방위 Tree.PNG

방어 나무라는 등, 나무 등의 증가 회피 비율, healtth 레젼시, 갑옷과 건강 최대로 사용자의 방어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1 차 - 수비 나무

1 차 Defence.PNG


계층 하나는이 재능 구성되어, 그리고 활성화하기 위해 방위 트리에 포인트를 필요하지 않습니다.

열 저항반사 교육
열 Resistant.PNG반사 Training.PNG
[1 / 3] 0.5 %의 맞춤법 저항[1 / 3] 2퍼센트의 회피
[3분의 2] 1%의 맞춤법 저항[3분의 2] 4%의 회피
[3분의 3] 1.5 %의 맞춤법 저항[3분의 3] 6%의 회피




2 차 - 수비 나무

2 차 Defence.png

2 차 3 재능 구성되어, 그리고 활성화하기 위해 국방 트리에서 4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교묘한 다저도 활성화 좋을 다저에서 [3분의 3]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불후의 펄스경화 스틸좋을 다저
지속 Pulze.png강화된 Steel.PNG교묘한 Dodger.png
[1 / 3] 0.1 건강 재생[1 / 3] 50 갑옷[1 / 1] 공격을 evading 후 8 초 동안 10% 이동 속도를 얻을 수.
[3분의 2] 0.1 건강 재생[3분의 2] 50 갑옷
[3분의 3] 0.1 건강 재생[3분의 3] 50 갑옷




계층 3 - 방어 나무

계층 3 Defence.png


계층 3이 재능 구성되어, 그리고 activiate로 국방 트리에서 8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벌을받지 않음꿋꿋함
Impunity.pngFortitude.png
[1 / 1] 2 들어오는 모든 피해를 감소[1 / 3] 25 총 건강
[3분의 2] 50 총 건강
[3분의 3] 75 총 건강





계층 4 - 수비 나무

등급 4 Defence.png


계층 넷 단 1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10 점 및 활성화에 대한 방어 트리에 좋을 다저에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회피
Evaison.png
8 초동안 [액티브] 50%의 회피





계층 5 - 수비 나무

계층 5 Defence.png


계층 다섯이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활성화하기 위해 국방 트리에서 12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탄력성은 또한 불굴의 의지에서 [3분의 3]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템플의 해결되튀기
기사단 Resolve.pngResilience.png
[1 / 3] 1% 무기 속도 및 맞춤법 피해[1 / 2] 0.5 %의 피해 저항
[3분의 2] 2퍼센트 무기 속도 및 맞춤법 피해[2 / 2] 0.5 %의 피해 저항
[3분의 3] 3% 무기 속도 및 맞춤법 피해





계층 6 - 수비 나무

등급 6 Defence.png


계층 여섯 단 1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활성화하기 위해 국방 트리에서 12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계수기
Counter.png
[1 / 1] 피해의 100 %를 반환하는 물리적인 공격 히트 15 % 확률





계층 7 - 수비 나무

계층 7 Defence.png

일곱 계층만을 한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활성화하기 위해 방위 트리에서 15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마지막 스탠드
마지막 Stand.png
[액티브] 당신은 이득​​ 160 + LVL * 40 8초에 대한 최대 건강, 효과가 만료되면, 건강이 손실됩니다.





유틸리티 트리

유틸리티 Tree.PNG


유틸리티 트리 직접 같은 timescale, 에너지, mspd 및 EXP 증가로 사용자의 방어 또는 공격 능력을, buffing 않고, 일반적인 게임 플레이를 affet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등급 1 - 유틸리티 트리

1 차 Utility.png


계층 하나는 세 재능 구성되어, 그리고 활성화 유틸리티 트리에 포인트를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비 에너지안구 보형물헌신

에너지 Reserve.PNG

안구 Implants.PNGCommitment.png
[1 / 2] 20 에너지

[1 / 2] 한 시야 반경

[1 / 2] respawn 타이머에서 -7.5 %
[2 / 2] 40 에너지[2 / 2]이 시야 반경respawn 타이머 해제 [2 / 2] -15 %





계층 2 - 유틸리티 트리

2 차 Utility.png


2 차 2 재능 구성되어, 그리고 활성화 유틸리티 트리에서 4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재생정신 착란
Regeneration.pngBrainstorm.PNG
[1 / 3] 에너지와 건강 둘째 모든 게임의 0.03 %를 복구[1 / 3] 0.08 에너지 재생
[3분의 2]는 당신의 에너지와 건강 둘째 모든 게임의 0.06 %를 복구[3분의 2] 0.16 에너지 재생
[3분의 3] 에너지와 건강 둘째 모든 게임의 0.09 %를 복구[3분의 3] 0.24 에너지 재생





계층 3 - 유틸리티 트리

계층 3 Utility.png


계층 3 단 1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activiate하는 유틸리티 트리에서 8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탐욕

Avarice.png
[1 / 1] 당신은 추가로 2 미네랄 매 10 초 이득





계층의 4 - 유틸리티 트리

등급 4 Utility.png


네 계층이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활성화하기 위해 유틸리티 트리에 10 점이 필요합니다.

영재 학생신속
영재 Pupil.pngSwiftness.PNG
[1 / 2] 2퍼센트 체험 이득[1 / 2] 1.5 % Movespeed
[2 / 2] 4% 체험 이득[2 / 2] 3% Movespeed





계층 5 - 유틸리티 트리

계층 5 Utility.png


계층 다섯이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활성화하기 위해 유틸리티 트리에 12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플래시신동
Flash.PNGProdigy.PNG
[활성] 거리 5 단위까지 Teleports.[1 / 2] 2퍼센트   Timescale
[2 / 2] 4% Timescale
Timescale




계층 6 - 유틸리티 트리

등급 6 Utility.png


계층 여섯이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활성화하기 위해 유틸리티 트리에 12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익숙한는 또한 중생의 [3분의 3]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이해하는

뇌 외과 의사

Savvy.PNGBrainSurgeon.PNG
[1 / 2]이 죽일 또는 영웅 죽일 도움 때마다, 당신은 건강과 에너지의 10 %를 복구[1 / 2] 기능을 사용한 후, 당신은 timescale 3%을 얻을
[2 / 2]이 죽일 또는 영웅 죽일 도움 때마다, 당신은 건강과 에너지의 20 % 회복[2 / 2] 기능을 사용한 후, 당신은 timescale 6%을 얻을





계층 7 - 유틸리티 트리

계층 7 Utility.png

일곱 계층만을 한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활성화하기 위해 유틸리티 트리에서 15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재부팅
Reboot.PNG
[활성] 8 초 모든 cooldowns을 줄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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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도장 찍기
아이콘 닉넴쇼미더머니 (2011-12-25 11:48: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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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텔린트 전체화면 안나왓으요 ㅠ
아이콘 잉상범 (2011-12-25 18:38: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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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라벨 = 주름살지게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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