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령의 유령들은 테란의 발전과 신체 조절 능력의 정점을 전형적으로 보여준다. 여러가지 기술등에 의해 증가된 그들의 타고난 사이오닉 잠재력을 이용해, 이 치명적인 정보원들은 텔레파시와 그 밖의 초인적 힘을 이용해 자치령의 적들을 고립시키고 파괴한다. 사냥꾼이 사냥을 시작하는 것처럼 유령들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기 시작할 때, 코프룰루 구역의 가장 위험한 인간 병사들조차 두려움을 느낀다.
노바는 비견할 자가 없는 뛰어난 능력을 가진 유령으로 성장했다. 아크튜러스 멩스크의 명령을 받고, 그녀의 행방불명된 동료를 찾는 비밀 임무에 착수한다. 그녀의 조사가 어두운 미로처럼 꼬여버리는 동안, 유령이 되기 전의 아픈 기억들과 대면하기 시작한다. 곧, 노바는 행방불명이된 동료와 그녀의 과거간의 관련성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또한 발견으로 인해 그녀의 어두운 어린시절뿐만 아니라, 무섭고 새로운 사이오닉 전사 무리들 : 악령과 마주하게 될 것이다.
-------------------------------------------------------
책 설명글을 약간의 의역도 섞어가며 번역해 보았습니다.
책 표지는 토시가 메인이지만 설명으로 봤을때 노바의 삶과 악령의 기원이 적절하게 이야기 되는거 같네요.
여기 보시는 분들은 대강 체크하셨겠지만, 모르고 계셨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체크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336페이지에 매스 마켓 페이퍼북과 킨들 두가지 버전으로 발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