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셔비
작성일 2010-10-07 20:50:33 KST 조회 461
제목
뮤탈과 울트라.

뮤탈은 공격을 하면 동시에 3개의 적을 공격 할 수 있죠.

그럼 각각 데미지가 9 ▷ 9÷3 ▷ 9÷9

이런식으로 3번 데미지를 박아넣는데 말이죠.



그럼 공 1업을 하면


10 ▷ 10÷3 ▷ 10÷9 이렇게 들어가는데


그럼 실질적으론 10 ▷ 3.333333 ▷ 1.1111111 이런 식으로 들어가죠.


이런식으로 공격이 거듭 될 때 마다 ÷3, ÷9로 되게 하지말고


공 0업시에 9 ▷ 3 ▷ 1


공 1업시에 10 ▷ 4 ▷ 2 이런식으로 들어가게 하면 어떨려나요?


http://www.playxp.com/sc2/experiment/view.php?article_id=2064778&search=1&search_pos=&q=


위 글에서도 알 수 있듯이 상대방의 방어력이 높으면 높을수록


2단, 3단공격은 데미지가 거의 없다시피하게 변하니까요.






그리고 울트라.


울트라는 근접유닛임에도 사거리가 1이죠.


그럼 앞에서 저글링이 때리고 있더라도 울트라는 저글링 뒤에 서서 공격을 할 수 있단 말이죠.


그런데 저글링과 울트라를 같이 공격을 보내면


울트라는 저글링이 없는 곳을 계속 찾아다니죠. (안 그럴때도 있지만요.)


저글링 뒤에 서서도 공격이 가능한데 왜 굳이 저글링이 없는곳을 찾아다니는 걸까요?


울트라의 인공지능을 수정하여서 사거리가 닿으면 앞에 근접유닛이 때리고 있어도


빈 자리를 찾아가지 않고 바로 때릴 수 있게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뮤탈과 울트라를 위와같이 고치면 어떨까요?  







밸런스 게시판엔 올리긴 뭐해서 일단 여기다 올려봐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잉드라 (2010-10-07 20:57:26 KST)
0↑ ↓0
센스 이미지
울트라를 뽑기도 전에 털리는데 뭐.. 쓸모 없을 듯?
114141 (2010-10-07 21:12:14 KST) - 121.137.xxx.101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혀 쓸모없어 보이진 않는데요. 저렇게만 된다면 엄청나게 좋은 버프고, 울트라를 뽑기도 더 쉬워지고 뽑고 쓰기도 더 좋겠네요.
사신하향좀 (2010-10-07 21:15:48 KST)
0↑ ↓0
센스 이미지
뮤탈 공업 저렇게되면 아무도 뮤탈 방업 안누를듯 ㅠㅜ
아이콘 마이레느 (2010-10-07 21:22: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뮤탈은 근데 지금도 충분히 쓸만해서 굳이 건들필욘 없다고봐요..

히드라를 건들여야지;

울트라는 좋네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