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실험 올려보는 사기헌트의압박입니다..
제 아이디의 주인공이시기도 한 헌트리스..참 오리시절부터 말도많고 탈도많
았던 유닛인데요.(참고로 저 아이디는 헌트가 약하던 시절 만들어졌습니다.)
그런 그녀를 조금이나마 강하게 해주는 것! 바로 문글레이브 업입니다.
밑의 분이 실험하신 내용에 감명을 받고 그 의문을 풀기위해 실험해 보았습니다.
(제가 태그를 쓸줄 몰라서;; 글내용이 별로 맛깔스럽지 않으니 양해를;;)
실험의 주제
① 아래 실험에서 관찰되었던 특이사항.. 헌트 한기가 치면 문글레이브업 효과
가 발휘되지 않고 한번만 튀긴다는 것. 하지만 헌트 두기 이상이 동시에 치면
문글업 효과가 발휘된다는 점.(버그성이 농후합니다.)
② 실험하다 괜히 생각나서 해본 [동시에 친다]라는 것은 어느정도의 딜레이
를 말하는 것일까? 라는 점.
③역시 의문이 갑자기 떠올라서;; 유닛이 양쪽으로 똑같은 거리로 배치되어 있
다면..헌트의 칼날은 어느쪽으로 튀기는 것일까?
④ 3번째 실험을 하다가 발견된 또다른 특이사항 ㅜㅜ 이건 직접 말씀드리겠습
니다.
밑에서 실험하신분이 미처 생각지 못하셨다고 느껴지는 것들을 위의 4개 주제
로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그 결과~!
1. 헌트한기가 치면 상대가 [2기] 일경우 문글업효과가 발휘되지 않습니다.
상대가 [3기]일경우에는 정상적으로 발휘되고요.. 헌트 두기 이상이 [동시에]
적유닛 [2기]를 치면 문글업 효과가 정상적으로 발휘되어 첫타겟은 데미지
[125%]를 받습니다.
2. 예전 미라클비전에서 논란을 빚었던 [동시에]라는 것은 과연 어느정도인가..
제가 실험해본 결과, [첫번째 헌트의 칼이 나오는 순간~첫 타겟에 맞는 순간]
쯤에 두번째 헌트가 칼을 날리면..두번 튀깁니다 +_+ 정상적인 효과가 나오는 거죠..
하지만 두기 헌트가 번갈아서~ 슉 슉 슉 슉 일정하게 친다면 효과가 안나옵니다!
딜레이 잘 맞춰주세요^^; [끌려간다]
3. 이건 어쩌면 대충 아실지도 모르겠는데요..헌트가 몸을 틀고 있는 그 방향으로
칼이 튕겨집니다..즉 헌트가 바라보는쪽으로 쭈욱 날아가는 것처럼 보이죠..
이걸 잘 이용하면 도망가는 적 영웅 때리는데 응용할수 있을지도;; 헌트가
같은편을 강제공격하더라도 튕기는건 적으로 잘 가거든요; 헌트가 일자로 뛰고
도망가는 적 영웅 피가 없다 싶으면 맨앞 자신의 헌트를 쳐줍시다[퍽]
4. 3번실험의 결과에 따르자면..헌트 두기가 서로를 마주보면서 한개의 타겟을 치면..
멋있는 크로스가 나올것이다! 라는 생각에 해보았습니다. 그랬더니만..
크로스가 나오지않고 칼들이 가운데 타겟으로 돌아오더군요 +_+
뭐 나름대로 멋있기는 했지만;; 예상이 빗나가서 좀 신기했습니다;;
[결과 종합]
에에..분리자드가 나엘 유저들에게 많이 신경을 썼다는게 느껴지는 스킬~이라는걸
절실히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_+ (좋든 안좋든 간에)
왜냐면말이죠..이건 /나엘유저는 컨트롤에 신경을 써라!/라는 의도일거라는것입니다.
헌트가 서로서로 딴 유닛을 치면 문글업효과가 잘 발휘되지 않는다..라는 것은
플레이어들이 약간이라도 컨트롤을 해줘야 된다는 뜻이지요..(물론 타겟이2일때만;;)
하지만 플레이어가 컨트롤을 열심히 해준다! 라고 하면.. 그 공격력은 125%가
되지요..(물론 첫 타겟에게만)
즈윽~문글업 헌트로 영웅을 엠신공하고! 강제공격해주면 공격력 125%가 먹힙니다..
왜냐하면 적영웅 주위에 적유닛 한두기 정도는 있을테니말이죠..
우리모두 문글업 헌트를 애용해 줍시다! 분리자드의 기대에 보답해야죠![퍽!]
[그러나 3tier상태에서 헌트엠신공으로 영웅잡는 나에리유저가 몇이나 되겠으며..
저런 세세한컨트롤을 누가 해줄수 있단말인가 OTL]
분리자드야~1.17패치때 무뇌키퍼나 또 깎지말고! 문글업 2tier로 내려줘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