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에인션트오브원더 | ||
---|---|---|---|
작성일 | 2014-04-19 11:28:50 KST | 조회 | 2,159 |
제목 |
워3 aos카오스 기반으로 만든 영웅인데 카오스 하신분들은 평가좀
|
손볼데가 있는거 같아서 좀 수정했는데요
실바 사정거리가 750으로 알고 있는데
오토캐스팅 폭발마법 스킬 사용시 700으로 설정해서 실바나스가 카운터로 작용하게 했구요
처음에 위솝으로 시작할지 에인션트 오브 원더로 시작할지는 안 정했지만
마나가 300에서 렙올려봐야 550이 한계인데 300으로 변신 하게 하는건 포션 나오기 전에 그리고 (온라인은 어케 되는지 잘 몰라서...)
플레이가 말릴 우려가 있어서 낮게 수치 조정 했고요
예가 에인션트오브원더 상태에서 죽으면 위솝으로 변한다(곤충이 껍질벗고 나오듯이 탈피하는)는 컨셉인데 이속 522 와 은신 기능을 줘서 튀기 쉽게 하려고 햇는데 은신은 고려해봐야겠구요
디토네이트에 마나번 효과를 준건 디토네이트를 써서 근처 영웅들의 마나를 깍고 스턴효과도 줘서 후속타가 못 나오게 하자는 생각이었구요 그래서 다시 몸재조립(?) 시간을 3초 줬구요 그 자리에서 부활하는 거라서 적 영웅들이 잘 죽일지 못 죽일지 근거리 유닛에게 둘러쌓이면 아무래도 튀기 쉬울듯 한데 슬로우가 있으니까 슬로우도 하나의 카운터고
원거리영웅이 대기중이면 위험할듯 하네요
근데 지형무시 장애물무시 컨셉을 부여 함으로서 아슬아슬 하게 잘 튈것 같기도 하고
거대화 시전하고 마법공격만 하기엔 카오스 타입도 줘갖고 나이트엘프 건물영웅이니 처음엔 거대화 쓰면 마나 소모량을 50/30(뽑기/박기-박은 상태에선 양분을 얻으니까 좀 낮게)
카오스 타입 공격도 써먹을 수 있게 30/15로 수치 조정했고요
마나 소모량이 많은 영웅이다보니 (폭발마법) 지능 영웅으로 설정했고요
힘영웅에서 수정했어요
원래 지능영웅으로 처음 만들었을때에서 수정해서 생각중이었는데 카오스 온라인 문의란엔 힘영웅버전을 올려버려서 지능영웅으로 수정했고요
뿌리박기에서 나무먹기 대신 쓰는 인탱글 그루츠는 초당 데미지가 두개 표기되있는 오류가 있었는데 시전 즉시 데미지하고 초당 지속 데미지 나눠서 기입했고요
밑에 해당 영웅 설명 자세히 기입해놨습니다
물론 꼭 이대로 하는건 아니라 수정이 필요한건 알아요
스킨 컨셉은
위솝은 꼬마 초록 정령
그리고 에인션트 오브원더는
갑주를 두른듯한 이족 보행 나무정도?
정령이 튈때 시야가 제공이 안되면 장애물만 넘어가면 못잡는 사기적인 생존능력이 부여되니까 정령은 몸에서 빛이난다는 컨셉으로 잡고 적의 시야 안쪽에만 있으면 언덕위나 장애물에 가려도 보이기 하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1스킬 | 2스킬 | 3스킬 | 4스킬 | 5스킬 | |
위솝 | 성장 | 디토네이트 | |||
엔션트 오브 원더 뿌리 뽑은 상태 | 나무 먹기 | 뿌리 박기 | 폭발 마법 | 나무의 정령 | |
엔션트 오브 원더 뿌리 박은 상태 | 인탱글 그루츠 | 뿌리 뽑기 | 폭발 마법 | 거대화 | 나무의 정령 |
| |||||||||||||||||||||||||||||||||||||||||||||||||||||||||||||||||||||||||||||||||||||
1. 성장 위솝이 에인션트 오브 원더로 성장합니다
| 1. 디토네이트 위솝이 폭발하여 일정 범위의 적의 마나를 태우고 스턴상태에 빠지게 만듭니다 폭발한 위솝은 3초 후 그 자리에 다시 생성됩니다
|
| |||||||||||||||||||||||||||||||||||||||||||||||||||||||||||||||||||||||||||||||||||||
1. 나무먹기 (1/3/5/10) 뿌리 뽑은 상태에서 나무를 먹어 체력, 마나를 회복합니다 인탱글 그루츠 스킬을 찍으면 스킬레벨이 따라서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 1. 인탱글 그루츠(거대화-범위/ 평상시 단일 타겟팅) 거대화 상태에서는 뿌리 박은 상태에서 700거리 500범위의 적을 자신의 줄기로 포박합니다 초당 데미지를 입히며 움직일 수 없게 만듭니다 나무 먹기 스킬을 찍으면 스킬레벨이 따라서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 ||||||||||||||||||||||||||||||||||||||||||||||||||||||||||||||||||||||||||||||||||||
2. 뿌리 박기 뿌리를 박은 상태에선 체력 마나 회복 속도가 증가하고 거대화를 쓸 수 있습니다 스킬 레벨이 오를 수록 뿌리 박는데 걸리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 2. 뿌리 뽑기 뿌리 뽑은 상태에선 나무 먹기를 쓸 수 있으며 거대화는 쓸 수 없습니다 스킬 레벨이 오를 수록 뿌리 뽑는데 걸리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 ||||||||||||||||||||||||||||||||||||||||||||||||||||||||||||||||||||||||||||||||||||
3. 폭발 마법 마나를 소모해 폭발형 마법 공격을 합니다 1) 설명 : (오토캐스팅)on으로 설정시 폭발형 마법공격을 합니다
| |||||||||||||||||||||||||||||||||||||||||||||||||||||||||||||||||||||||||||||||||||||
4. 거대화 (궁극기) 마나를 소모해 거대화 합니다. 1초마다 일정량의 마나가 소모됩니다. 거대화를 시전하고 나면 소형화 스킬로 바뀌며 누를 경우 다시 작아지며 마나를 다 소진 할 경우에도 작아집니다. 거대화를 쓰면 최대 체력, 최대 마나, 공격력, 충돌크기, 공격타입, 방어력, 방어 타입, 마법 방어력이 바뀌고 증가하지만 공격속도 이동속도가 감소 합니다 거대화 상태에서 뿌리를 박고 있을 경우 범위 인탱글 구르츠를 쓸 수 있습니다
| 4. 거대화 (궁극기) 마나를 소모해 거대화 합니다. 1초마다 일정량의 마나가 소모됩니다. 거대화를 시전하고 나면 소형화 스킬로 바뀌며 누를 경우 다시 작아지며 마나를 다 소진 할 경우에도 작아집니다. 거대화를 쓰면 최대 체력, 최대 마나, 공격력, 충돌크기, 공격타입, 방어력, 방어 타입, 마법 방어력이 바뀌고 증가하지만 공격속도 이동속도가 감소 합니다 거대화 상태에서 뿌리를 박고 있을 경우 범위 인탱글 구르츠를 쓸 수 있습니다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