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 전략은 그냥 얼떨결에 시도해봤다가 자꾸 써먹게 된 전략입니다. 터틀락에서 20~40 래밸 대 언데 분들과 여러번 붙어 봤거든요? 잘 먹히더군요. (아, 한 번 선나가 언데한테 어이 없게 패배한 적이 --;;)
먼저...
기본적인 선배럭 빌드를 탑니다.
5일꾼 중 2마리 알타 버로우, 6피온 금광. 7피온 배럭. 12 피온까지 나무, 그리고 나무 40 버로우.
자, 그럼 파셔를 찍습니다. 파셔가 나올 때 쯤 그런트 한 기가 같이 나옵니다.
그런트는 파셔뒤를 따라오고, 울프들은 한 곳씩 찍어둡니다. 아, 이때.. 이왕이면 울프들 부대 지정 해두세요. 적 본진 발견 하면 바로 달려야 되니.
자, 적 본진을 발견했을 때(리플은 바로 옆 입니다.) 바로 앞마당 거북이를 사냥합니다. 거의 언데유저분들이 오크 상대방 후 알타에 데나 사냥을 시도하는 지라.(리플은 선 크로지만 --;;)
상대방 거북이를 다 사냥하면 새 깨끗한(?)울프를 소환해 그런트와 함께 가장 가까운 지역의 거북이를 사냥갑니다. 이 때 파셔는 데나의 눈치를 실실 -ㅅ-;;
본진 업 타이밍은 그런트 2기에 나무 190모이면 곧장인거 대부분 아시죠?
자, 이렇게 하면 파셔는 래밸이 2가 됩니다. 데나는 거의 1이고 앞마당 쓸린거 보고 대부분 옆 오우거와 트롤 형제를 사냥 하러 갑니다.
자, 여기서 울프로 마나를 소비하지 맙시다.
제목에서 보셨 듯 언데화 오크입니다. -ㅅ- 알토로 계속 피 보다가 체라로 경험치를 스틸 해줍니다. 상대 언데.. 엄청 어이 없을 겁니다. (이 방식이 싫으시다면 눈치보다가 언데 본진의 에콜을 쓸어 줍시다 +_+ 울프로 대충 때리다가 바로 체인, 저같은 경우 한 번 할 때 최소 2마리 죽이더군요.)
그런트 5기에 본진 업이 완성 되면 곧, 나가씨를 뽑고 그동안 열심히 작은 거북이 형제를 사냥 중이던 그런트와 함께 언데드의 뒷통수를 칩시다.
이 쯤에 핀드, 꽤 많이 끊어 먹을 수 있습니다.
자, 이제 본진 에서는?
비스하나, 버로우, 본진 업을 갑니다.
와이번을 뽑기 위함이죠. 독업 안된 와이번은... 뷁!...
이 때 타이밍 잘 봐서 다른 스타팅 지역이나 큰 거북이 지역에 멀티를 합니다. 이 때 상대방의 핀드에 크게 피해를 주지 않았거나, 상대방이 곧 사냥할 것 같으면 계속 쫓아가서 괴롭힙니다.
비스에선 꾸준히 와이번을 뽑아 주시고.
본진 업이 완성되면 2~3 와이번이 나옵니다. 그리고 칩튼을 찍어줍니다.
언데드 화입니다 -ㅅ- 오크도 악마3영웅을...;;
칩튼은 핀드니까 워스톰프를 찍습니다. 요즘 네온데드니 뭐니 하는데, 스톰프 스톰은 걸리니 상관이..
자, 이제 상대방을 만나면 체라, 포라, 워스톰로 핀드들을 녹여줍니다.
이렇게 하다가 적당히 타이밍 봐서 아템 멀티를 하시고 투 비스를 올리면..
ㅈㅈ를 받아 낼 수 있을 겁니다.
선데나 리플은 깜빡깜빡 하는 바람에 저장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 선크로전 리플은 깔끔하게 처리되서 그냥.. 저장하게.. (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