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년 나와서 거의 반년만에 하고 잇는데 현제 렙은 24구요. 가끔 30대들도 잡는데 한자리 렙에도 가끔 밟히죠.
전략은 닉넴에서 알수 있듯 선영웅은 무조건 블마죠. 지난 휴가때는 후쉐헌 많이 하다가 이번엔 칩턴을 주로 씁니다.
일단 12피욘으로 일꾼 정찰로 상대위치 파악하고 블마 나오자마자 맑포 두개랑 꿀단지 사서 뜁니다. 견제는 건물중심으로 하고 견제가 안되도 사냥 스토킹 열심히 하구요. 홀업보다는 돈되는 대로 원배럭에서 그런트 꾸준히 뽑아서 블마 견제하는동안 그런트 세마리 모이면 그걸로 녹색 지역 사냥합니다. 아마 홀업은 세번째 그런트 찍은 동안 하구요. 그런트는 다섯정도 까지 뽑고 블마가 견제하고 녹색지역 두곳 정도 사냥하면 2렙 되더라구요. 홀업되면 휴먼전엔 랏지고 나머지는 원비스에서 레이더, 그물 순으로 누르고요. 칩턴 나오면 상황봐서 블마는 상대 멀티 체킹하고 칩턴으로 사냥을 하죠. 인스네어업되면 꾸준히 50까지 레이더 누르면서 사냥하고 경로 맞으면 멀티 지역 순찰하다가 레이더 3~4기 되면 한번 찌릅니다. 웬만해선 건물 한두개(특히 상점 건물, 나엘은 로어나 윈드 날리기 좋더라구요)날리고 수비오면 바로 스스나 포탈로 날르죠. 필리지 덕에 자원도 되고 멀티 하면서 틈만 나면 찌르고, 특히 50타이밍에는 잘 안지더라구요, 상대가 어떤 체제이건 간에 진영이 심하게 잘못 되지만 않는 다면요. 멀티 잘돌아가면 그때부터야 별로 어려울게 없기에...
휴먼전이 좀 빡세긴 하죠. 레이더가 아니라 샤먼체제. 스카이는 괜찮은거 같은데 공포의 마킹이나 나이트에 밟히는 일이 꽤있어서...
제가 쓰는 이전략 쓸만한 겁니까? 이것저것 글읽고 하면서 정립시킨건데.특히 나엘한테 아주 잘먹히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