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언 스윔: 다들 오크 칩턴의 쇼크웨이브와 같다고 생각하지만 차이가 있다.
쇼크는 건물+ 지상유닛 공격 캐리언은 지상+공중 유닛이 공격 가능하다. 그리고 범위에 차이가 있는데. 쇼크웨이브는 1직선인 반면에 캐리언은 < 이런 범위로서 멀리 갈수록 범위가 증가한다. 한마디로 쇼크웨이브 보다 좋다.
슬립: 상당히 좋다. 그러나 키퍼의 인탱글과 비교하면 약간 구리다고 생각됨.
인탱글은 아예 15초 동안 이동 불가인데. 슬립은 20초동안 행동 정지. 거기다가 때리면 깨어남. 인탱글 줄기가 강해 봤자 얼마나 강하다고, 공격하면 인탱글 풀려야 된다 ㅡ.ㅡ. 거기다가 슬립 마나를 75 60 45로 조정이 필요해 보인다. 아니면 자기편 공격으로 슬립을 못풀게 하던가.
뱀파이어 오라: 접근 유닛들이 헤비 아머가 되면서 중요성이 상당히 줄어든 기술, 헤비 라서 마법이 다녹기 때문에 오라로 10-20 빨아도 마법맞고 죽음. 피 달았을때 때렸을때만 회복이 아닌, 만피 상태에서도 흡혈을 해서 최대 HP,보다 높은 피가 될 수 있도록 해야 된다. 단 최대 HP보다 높은 피에서는 10초당 피가 1씩 최대 Hp전까지 줄어든다.
인폐르노: 개사기 기술. 인폐르노 소환시 랩1 스킬 임폐일을 사용한것과 비슷한 효과가 있고, 인폐르노= 공성병기+ 대략 학살+ 최강 몸빵( 피 300남은 인폐르노가 랩3 코일 2방 맞고 피 1500 됐을때의 기분 ㅋㅋㅋ.)
선드레 후 데나 할때 기분 제일 좋을 때, 이몰 망또+ 라이트닝 쉴드 지팡이= 2.5 스킬 이몰레이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