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스타를 하다가 워3를 한창 배우고 있는데요..^^;; 워낙에 힘싸움을 못하다 보니.. 크리핑을 많이 하고 영웅 렙을 최대한 올려서 싸우거든요..여기에 처음 글을 올려봅니다. 스샷첨부하는건 잘 몰라서^^;; 부디 넓은 아량으로 봐주시길.. 제가 워낙 허접해서....ㅠㅜ
크리핑 할때 그럭저럭 괜찮은게 다크레인져 같아서 글을 올려 봅니다. 핀드체제로 가는데요.. 크리핑 할때는 굴보다는 핀드가 더 괜찮은것 같아서요. 다크레인져 뽑아서 블랙에로우를 찍습니다.
해골이 앞에서 몸빵해주고 뒤에서 핀들이 쏘아 되면 핀들하고 다크레인져가 별 피해없이 크리핑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법 쎈 크립들도 해골 여러기 모이면 사냥할만 하지요. 블랙 에로우 스킬이 높아지면 해골 몸빵도 쎄지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데나 추가 되면 다크레인져를 데스코일로 살릴수 있습니다.(다들 아실지도..^^;;)
다크레인져로 5렙까지 가는데 얼마 안걸리더라구요. 그리고 비교적 쎈 크립들이 모여있는 아이스포지같은경우는 초반에 사냥할수도 있지요..그리고 두번째 스킬로 전 사일런스 스킬 찍는데 매지컬 유닛에도 효과적이지만 영웅들의 스킬 타이밍을 한타임 줄여줄수도 있다는 점에서 괜찮은것같습니다.
하지만 다크레인져는 영웅킬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전 3영웅을 많이 갑니다. 데나하고 리치정도? 그런데 다크레인져는 초반에 보이게 되면 영웅킬당하거나 핀들을 잃기 쉽더라구요..^^;; 물론 제가 컨트롤이 워낙 허접이라 그렇지만.. 되도록이면 사냥중에 교전이 안 붙는게 좋을듯 싶네요. 렙 6이 되면 궁극기 "참"이라는게 있는데 밴쉬의 포제션 같은거죠...근데 의외로 쿨타임이 짧더군요. 상대편 고급유닛들.... 타우렌이나 나이트 드루이드클라우 등등 상대편 유닛을 빼앗는 재미도 쏠쏠 하지요.. 그리고 크립은 5렙까지만 쓸수 있는데 파란색 도깨비 빼앗으니까 블러드 러스트가 가동되어 좋더군요.
다크레인져는 소수 핀들과 데나 만으로도 크리핑이 가능하게 하지요. 그래서 본진업해서 프웜 많이 씁니다. 프웜이 쓰레기라고 그러는데... 거의 모든 게임에서 프웜을 뽑습니다.^^;; 핀들로 가면 상대편 거의 대부분 몸빵 좋고 일반 데미지 유닛을 뽑아서.... 프웜이 지원사격 해주고 3영웅이 앞에서 몸빵해주면 힘싸움 못하는 저도 교전에서 이길수 있었습니다.
다크레인져를 쓰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신것 같아서...나름대로 써봤습니다. 제가 아직 워3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이 턱없이 부족해서 빌드체제나 공격타이밍은 말씀 드리기가 좀 그렇네요... 에구...태클들어와도 달게 받겠습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