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성 글인데.. 공지보면 초보 게시판에 올리라고 되어있는데.. 제 나름대로 워크를 오리지날 초창기부터 쭈욱 해왔기땜에 초보라고는 생각이 안되서 여기다 적습니다. -ㅅ-;;
언데드 대 나엘
상대 나엘이 선데몬 세컨 팬더 패곰이라면 정석 빌드가 뭡니까?
요즘 해외 나와있어서 베틀넷을 오랫동안 못했더니 추세를 모르겠네
요.
비마일경우는 예전부터 익숙해서 초반에 찔러서 이득좀 보고 대충 가골로 샬라샬라하면 된다는걸 아는데..
데몬헌터면 일단 최대한 마나번 피하면서 사냥하면서 가고일로 해보자니깐... 오브낀 데몬헌터가 리쥬받으면서 가골 한부대가까이랑 맞짱까서 안뒤지네요 -_-..
그래서 질문인데 고수분들은 요즘 데몬헌터면 가고일 생략하고 바로 다이렉트 보미 디스 미트웨건으로 갑니까?
중국에서 해보니깐 중국고수들은 아니 일반층까지 나엘전은 패스트보미가 정석이더군요.. 비마든 데몬이든...
한국도 그렇나요? 데몬헌터가 맷집이 증말 드럽게 좋아서 상대하기 깔끄럽네요.. 리플넷 같은데서 한국고수 리플레이들 보면.. 나엘이 거의 비마던데.. 데몬보다 비마가 언데전에 좋아서 그런거라고 생각이 되는데 전 데몬이 오히려 더 어렵네요 -_-;; 어떻게 대책좀 주십시오.잘아시는 분들..
언데드 대 오크
요즘 정석이 뭔가요?
핀드 써보려는데 미친 초반견제땜에 사냥이 힘드네요.. 전 왠만하면 핀드로 힘쌈에서 안밀려보려고 노력해서 컨을 하는데 레이더 두기이상만 되면 완전 밀리더군요.. 보미를 가려니 코도를 뽑고 디스를 가면 헤
헌이 나와있음 -_-;;
그래서 조대희선수 리플레이보고 패스트 프렌지구울에 핀드 추가를 해봤는데 좋더군요.. 그 전략의 핵심이 뭔가요?
프렌지 완료되면 핀드 한두기와 커럽션오브 그리고 디스업그레이드를 눌러주면서 바로 찌르는게 좋은가요?
그때 찌르면 돈이 부족해서 힐스 한장밖에 못사겠던데.. 그리고 구울로 사냥해서 2렙이상찍기 힘들더군요 견제땜에.. 데나만 노리니 금방빨피.. 그렇게 바로 찌르면 오크영웅렙이 비교적 낮아도 파셔는 3렙 -_- 싸우고나면 잘싸우면 둘다 유닛 전멸.. 못싸우면 상대는 좀 유닛이 남고 그래서 영웅쌈이 되면 상대는 레이더로 영웅킬 위주.. 저는 구울을 뽑으면 소수 와이번추가와 영웅스킬로 그냥 피떡되고 그렇다고 핀드 뽑자니 레이더로 묵고 패고 -_-; 디스를 뽑아도 업글이 충실하지 못한 디스라 마나 없으면 레이더로 묵고 패도 어쩌지 못하더군요..
그냥 프렌지 되고 나서 사냥하는게 좋을까요?
적당히 찔러야할 타이밍을 모르겠네요.
그리고 후배럭 오크는 어떻게 상대합니까
오크 잘하는 중국녀석이 한명 있는데 후배럭으로 오면 사냥을 세군데 이상 하기 힘들더군요.. 파셔로 데나만 치다가 파셔 일점사하려하면 튀고.. (늑대도 소환안함;) 사냥하면 늑대소환해서 패다가 빨피되는 늑대 다 칼타이밍으로 빼주고 -_-;;; 컨은 좋은편
그러다가 제가 구울이면 바로 2~3그런트에 레이더 한기 올 와이번 가는데.. 포트리스에 독업 와이번이면 조대희선수의 굴핀드로는 힘들더군요,.. 그냥 투크립트 올리고 핀드위주로 바꿔야하나요? 구울로 시작했을시 상대가 후배럭 투비스 빠른 와이번이면 대처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상 너무나 궁금해했던 두가지 전략점 문제점입니다 -_-;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답글 많이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