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링 기술을 제외한 인스턴트 스킬 시전시
시전 동작이 있잖습니까.
그때 스킬 들어가면 바로 다른 명령을 내려주면 동작을 취소하고(효과는 들어가고)바로 다른 일을 합니다.
예를 들어, 팔라딘이 홀라를 풋맨에게 사용시,
팔라딘이 망치를 들어 힐해주고(이때 풋맨 머리에 빛의 문자가 그려집니다)그 뒤 망치를 내리는 것 까지 동작이 지속됩니다.
이 때, 풋맨 머리위에 문장이 나오고 힐링이 확인되면 바로 팔라딘에게 강제이동이나 강제공격을 명령합니다. 이러면 힐링도 되고 딜레이도 줄어듭니다.
또 한가지, 아메가 워젤을 소환할때 워젤 소환을 보면 바로 아메를 이동시키면 됩니다. 이게 어디에 쓰이느냐? 예를 들어 블마가 계속해서 아메를 칠 때, 워젤은 소환해야겠고 도망은 쳐야겠다, 이때 워젤 소환하고 소환이 되면 바로 움직이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소환이 된 후에도 약간의 동작을 취하는 딜레이가 있기 때문에 이동안 강제이동해주면 됩니다.
물론 이런다고 불이익은 없습니다. 워젤의 경우 워젤에 주어지는 패널티는 없습니다.
단, 블메의 플레임 스트라이크의 경우, 시전위치에 불꽃이 나타날 때까지는 움직이면 안됩니다. 불꽃이 나오기 전에 움직이면 플스가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