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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ForTheKing
작성일 2006-10-23 11:31:36 KST 조회 9,894
제목
★그림추가!! 이제 대세는 선팔라다 +_+★(팀플)
각각 개인전과 2:2팀플에서의 선팔라입니다 ㅇㅇ;;

선팔라... 언데전에만 견제용도로 쓰이는게 아닙니다.

스부만 신으면 디바인실드를 이용해서 모든종족전에 견제용이죠 ㅇㅇ;

팀플에서든, 솔로에서든.. 선팔라쓰면 상큼한 재미를 볼수있는게..

일단 팀플에서의 선팔라를 이용한 휴먼전략을 소개합니다.

참고로 팀플에서는 나엘과의 조합을 추천해요 ㅇㅇ;

빌드는 알타>럼버>팜.. 이후 인구18까지 쭉 피젼트를 뽑아줍니다.

그리고 알타와 팜이 완성되면 하나는 동맹쪽으로 하나는 타워건설을.

한편 중요한게 있습니다. 아군한테 나무지원을 남는대로 받으세요.

어차피 아군도 나무를 몰아줌으로써 기지방어가 완벽 =_=;해집니다.

휴먼이 완전서포터를 해주는겁니다. 나엘기지방어도 휴먼이 해주죠.

타워는 기본적으로 본진에 3개, 아군에 3개.. 방1업정도해주시구요.

상대방병력정도에 따라서 4~5개까지도 지어주세요. 심시티잘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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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견제를 가는 모습입니다. 견제를 갈시에 상대방의 위험도에따라

우선순위를 정해야 됩니다. 가장 견제를 필요로 하는 상대방으로는,

언데드 핀데드와 아처테크나엘정도가 있겠네요. 그다음엔 견제가쉬운

상대(휴먼이나, 선칩튼오크). 그담이 보통오크, 굴데드 등이있겠죠.

아.. 초반 패멀을 시도하는 상대에겐 큰 타격을 주도록 해야합니다.

또한 상대방이 타워짓기전에 견제오면 타워가 2개이상완성될때까지

견제를 막아주는게 좋습니다. 견제시 너무 무리하진 마세요 ㅇㅇ;

참고로 시간이 되는데로 꼭 스부와 텔포를 사고, 맑포를 들고다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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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각 나엘은 마운틴자이언트, 휴먼은 그리폰을 생산하는 모습입니다.

타이밍은 빠릅니다. 나엘은 6~7분대, 휴먼은 8~9분대부터 생산.

물론 안정적인 타워건설과 효과적인 견제가 뒷받침되는게 중요합니다.

그리폰+마자로 가는게 유닛조합구성은 참으로 괜찮은 편입니다만..

그때그때 대처가 변해야 합니다. 예를들면 상대방이 빠른멀티나 물량

공세를 펼친다면 휴먼은 킵업뒤 투웍샵모탈을 뽑도록 해야됩니다.

상대방이 사냥위주의 플레이고 본진방어가 허술하면 호크를 추가해서

견제를 해주는게 좋습니다. 또한 견제로 핀드나 아처 라플등을 별로

못끊었을경우에는 그리폰보다는 나이트주력의 조합이 효과적이겠죠.

일반적인 경우엔 빠르게 그리폰을 가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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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부의 분수령이 되는 중반타이밍 적군의 찌르기입니다.

이때까지 팔라딘이 꼭 2렙을 찍어둬서 죽지않는게 중요합니다.

아직 그리폰 숫자도 적고, 마운틴자이언트의 업글도 약하니 조심.

아군의 타워나 문웰을 뒤에두고 싸우면 효과적이죠. 혹은 후방서 공격.

본진방어가 힘들다싶으면, 과감히 포기하고 그동안생산된 유닛을

잃지않게 모아두고 빈집털이를 들어가는게 낫다고 생각되는군요.

정힘들다면 위에 말한대로 2웍샵모탈을 쓰면 타이밍러쉬는 막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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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라딘에게 경험치를 몰아주는 모습입니다. 데몬은 2~3렙정도만찍고

빠른 팔라딘 렙업하는 모습이죠. 한편 데몬은 상대방전략파악.

(보다시피 인비지포션빨고 스토킹중이죠. 아군의 유닛구성을 위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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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방의 유닛구성에 따라 아군이 갈방향을 정했습니다. 디스가 있어

히포그리프를 추가하는 모습입니다. 처음에는 안티에어의 역할을 이미

투에비어리가 있는 휴먼이 낫지 않을까 생각했으나 나엘(히포)이 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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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609901]
팔라딘이 5렙을 찍은상태라서 데몬과 마자는 거의 불사신이 됩니다.

마자타운트와 팔라렙에 더불어 휴먼유닛도 거의 불사신. 팔라딘성박휘

데몬이 쭉 스토킹하다가 상대방에게 뒷치기를 들어가는 모습입니다.

상대방안티에어및 디스는 히포그리프와 소수글뽕으로 상쇄한 모습.

하지만 상대방의 대처가 좋아서 언데매지컬을 쓰더군요. 다소 고전.

원래 이타이밍에 교전을 하면 거의 아군이 승리하게 되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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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성으로 쉐헌을 엠신공해서 =_=;; 죽이는 장면입니다.

때에따라서 엠신공할수만 있다면 근성으로 엠신공해서 죽이면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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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체킹후, 두번째 교전상황입니다.

이번엔 위습의 힘을 입어서, 매우 쉽게 승리하게 되는 모습입니다.

상대방의 병력은 지속적소모된반면 아군유닛은 손실이 적은것도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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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 정찰에 따른 멀티를 못먹게 하는게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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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승리가 기운 상태에서, 마지막 러쉬입니다.

멀티하나 없는 상황에서도 잘만살리면 이정도의 병력유지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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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리의 화신 메타모데몬의 모습입니다. 원영웅전략이라 궁극자주뜨죠

뒤에 데나가 죽은 모습이 보이는군요 ㅇㅅ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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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축의 세레모니 리절렉션으로 6기의 나이트 부활! 로망 그자체죠 +_+;

[이미지:609911]
이제 적절한 ㅈㅈ를 받아내는 순간만이 남았습니다.

=================

이상입니다. 잘보셨다면 추천 +_+;;(속보이는군 ㅠ_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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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Mooneye (2010-07-15 17:18: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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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나 간만에 와서 옛글 잘보았습니다.
포더킹님은 팬도 많고 안티도 많았었네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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