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급적이면 원거리 유닛부터 잡는게 더 좋더군요.
일단 제 나름대로 생각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1. 근접크립은 여러 유닛들 올려맞기가 쉽다.
이는 휴먼같은경우 재생스크롤 사용시 훨씬 더 용이합니다. 또한 워터를 재소환 할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2. 사냥은 짧은시간에 빠르게 이루어진다.
원거리유닛은 피어싱 데미지가 무시무시합니다. 대신 공속이 좀 느리죠.
게다가 동렙의 근접유닛보다 체력이 낮습니다.
어차피 사냥은 빠른시간에 이루어지는데, 잘 죽지도 않는 근접유닛을 죽치고 잡고있으면 뒤에 데미지 좋은 유닛들이 오랜시간동안 날 때리는 일이 생깁니다.
반대로 근접유닛이 나중까지 남았다면, 근접유닛은 데미지가 좀 낮은대신 오래동안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입히는 타입입니다.
여기서 선택할 것은 데미지 좋은 원거리유닛을 오래동안 살려줄 것인가 데미지가 좀 떨어지는놈을 오래 살려둘 것인가 가 됩니다.
개인적으로 밤중에 사냥할때 혹은 사냥중에 피어싱 유닛을 일점사 가능하다면 피어싱 유닛부터 잡는걸 추천합니다.
일단, 넉넉하게 사냥 할 때는 위의 경우를 택합니다.
하지만, 일단은 아이템 주는 크립을 최 우선 타켓으로 잡는게 좋겠죠? 상대가 뒤치기 올 가능성이 있으니까-_-;;
게다가 아이템이 떨어지면 잽싸게 집어먹으세요. 언제든 블마나 인비지 건 영웅이 와서 먹고 튈 수 있습니다...(인비지는 귀찮아서 보통 안쓰지만...)
Ps. 솔직히 낮에 무리하게 일점사 했다가 진형 무너지면 여러모로 안좋을 수 있으니 적절히 선택하세요.
(뭐 나엘같은경우 라쥬 있으면 그냥 어떤유닛이든 맞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