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헤헤
작성일 2008-08-14 22:18:39 KST 조회 3,973
제목
보리언 툰드라

보리언 툰드라는 세계의 지붕이라 불리는 얼음의 대륙, 노스렌드의 남서쪽 끝자락에 펼쳐져 있다. 최근 몇 달 동안, 가로쉬 헬스크림이라는 무모할 정도로 적극적인 젊은 오크가 전쟁노래 요새라는 튼튼한 오크 성채를 건설하여 호드 연합은 보리언 툰드라에서 유리한 위치를 점령하게 되었다.

도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호드 연합은 해마처럼 생긴 북해의 유목민족, 투스카르를 만났다. 두 집단은 곧 유대 관계를 형성하였고, 호드 연합에서는 이 새로운 동료에게 모든 원조를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가로쉬와 오크들은 지금껏 사라진 것으로만 여겨졌던 고대 타우렌족의 분파인 불가사의한 타운카의 존재도 발견하였다.

툰드라와 산악 지대인 콜다라를 가르는 갈라진 골짜기 저편에선 탐험가들은 최근 마력의 탑으로 알려진 곳에서 마법 지대를 중심으로 왕성한 움직임이 일어나는 현상을 발견했다. 콜다라의 계곡에 자리 잡은 마력의 탑은 마력으로 가득 찬 기둥으로, 공중에 떠 있는 여러 겹의 흙투성이 고리에 둘러싸여 있다. 많은 모험가들은 고대 푸른용군단에 의해 건설된 이 장소에 용의 위상, 말리고스가 다시 돌아온 사건이 그러한 일련의 움직임을 일으킨 것이리라 여기고 있다. 또한 이 지역의 거주자들은 푸른용군단 내부의 일원들 사이에서 마력 사용에 대해 모종의 긴장감이 점점 커지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하고 있다.

얼라이언스 연합 역시 이곳에 소규모의 주둔지를 건설했으며,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두 연합 모두 리치 왕과 언데드 군대에 타격을 가할 준비를 하는 동시에 눈앞에 다가온 위협인 나가의 공격에 대처해야 했다. 그 사악한 뱀 종족은 만년설과 빙하를 녹여 이 지역 전체를 물로 뒤덮어버릴 수 있는 거대한 생산장치를 이용하고 있다.

얼라이언스와 호드 연합은 길고 긴 여정을 통해 노스렌드에 도착했다. 하지만 이 용맹한 모험가들 앞에는 아직 진정한 도전이 남아 있다.

리치왕의 분노 공식 사이트 - 보리언 툰드라 페이지 바로가기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