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io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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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08-10-28 07:42:03 KST | 조회 | 2,121 |
제목 |
(과거) 시즌2 22차 패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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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차 패치
- 밀리샤의 공속이 120에서 140으로 하향되었습니다.
21차 패치
- 위습의 공속이 150에서 130으로 상향되었습니다.
20차 패치
- 밀리샤의 기본 방어가 0에서 4로 증가하였습니다.
19차 패치
- 위습의 갑옷이 언아머에서 미디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8차 패치
- 애콜라이트의 체력이 220에서 24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기존 애콜 구매자도 20씩 증가함)
17차 패치
- 애콜라이트의 공속이 330에서 32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16차 패치
- 위습의 공속의 120에서 1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위습의 체력이 140에서 16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15차 패치
- 아이템 시스템이 구현되었습니다. 아이템은 계속해서 추가됩니다. 원래는 백팩 업과 함께 이용되어야 하는 기능이지만, 현재는 임시로 백팩 없이 아이템 구매 후 사용 가능합니다.
14차 패치
- 위습의 체력이 150에서 14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위습의 공격이 2~4에서 1~4로 감소하였습니다.
13차 패치
- 가중치 밸런스 테이블로 인한 패치입니다.
- 위습의 공속이 110에서 12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위습의 공격이 3~5에서 2~4로 감소하였습니다.
12차 패치
- 이제부터 무기/갑옷에 따른 가중치 밸런스 테이블이 적용됩니다.
- 패배시 감소되는 경험치 양이 직전 대비 50% 수준으로 감소하였습니다.
11차 패치
- 랜덤 매칭 레벨 조건이 ±6에서 ±4로 조정되었습니다.
10차 패치
- 방업 비용이 감소했습니다.
- 공업 비용이 증가했습니다.
9차 패치
- 애컬라이트의 공격 속도가 340에서 330으로 빨라졌습니다.
- 위습의 공격 속도가 100에서 110으로 느려졌습니다.
8차 패치
- 고 레벨 유저가 패배하더라도 저 레벨 승자 유저 보다 금을 많이 획득하지는 못합니다.
7차 패치
- 이제 승자보다 패자가 금을 더 많이 획득합니다.
6차 패치
- 위습 체력이 140에서 1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5차 패치
- 위습 공격력이 2~4에서 3~5로 증가하였습니다.
4차 패치
- 승리시 획득하는 금의 양이 이전 대비 3배로 변경되었습니다.
- 패배시 획득하는 금의 양이 이전 대비 4배로 변경되었습니다.
3차 패치
- 패배시 획득하는 금의 양의 이전 대비 2배로 변경
2차 패치
- 피언의 공격력이 5~8에서 6~7로 변경되었습니다.
1차 패치
- 방어/공격력 업그레이드 가격이 비정상 인식되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피언의 공격력이 6~8 에서 5~8로 감소하였습니다.
- 피언의 쿨다운이 250 에서 255로 증가하였습니다.
임시 패치
- 부활 카운트 3분 -> 1분
- 분당 체력 회복 50 ->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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