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4485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화천회덮밥
작성일 2008-11-01 00:00:12 KST 조회 181
제목
뇨신께 제안하는 사정거리의 능력

우선 이걸 적용시키려면 두가지 수치가 추가 되어야 합니다.

 

'이동속도'와 '사정거리'

 

우선 제가 알기로 공속이 180이란건 1.8/sec이란 의미니까.. 대략 그런식으로 치고,

 

원거리 유닛의 사정거리가 900에 공속 1.8/sec이고

 

근거리 유닛의 이동속도가 500/sec이라고 칩시다.

 

그러면 근거리 유닛이 원거리 유닛에게 접근 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1.8초

 

즉, 원거리 유닛은 근거리 유닛이 완전히 접근하기 전에 1번의 공격 기회를 주는겁니다.

 

그렇다면!

 

같은 사정거리의 원거리 유닛끼리는 현재와 같이 적용시킨다 치자

 

그렇다면 서로 다른 사정거리를 가진 유닛은?

 

그렇다면 이번에는 사정거리 1000에 공격속도가 1.5/sec의 유닛이 있고

 

사정거리가 400에 이동속도가 200/sec인 유닛이 있다고 치면.

 

사정거리가 400인 유닛이 상대의 사정거리에 들어옴과 동시에 자신이 공격 할 수 있을 때 까지

 

걸어가야 하는 거리는 600, 자신의 이동속도는 200/sec이므로 3초가 소요되고,

 

상대방의 공격속도는 1.5/sec이므로 본격적인 전투가 시작 되기 전에

 

사정거리가 1000인 유닛이 사정거리가 400인 유닛을 공격할 기회가 2번 주어지는 겁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그롬   |   아이콘 CHAOSPHOENIX   |   아이콘 The_Rainbow   |   Sapddack   |   아이콘 Dalki[xx]   |   아이콘 BestBombdrop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