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kyris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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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08-11-11 21:12:59 KST | 조회 | 239 |
제목 |
밸런스때문에 말이 많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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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나보고 엑피월드 밸런스를 맞춰봐라! 해도 맞추지 못할듯..
공방과 체력은 업그레이드를 하면 되고. 그것을 통해 밸런스를 맞출수가 있는데.
문제는 자체적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공속과 공격형태 방어형태가...
진 삼국무쌍류의 게임은 체무공방등은 끝까지 가면 능력치를 맥스로 올릴수 있어서 그렇지만.
변하지 않는 공격거리, 이동속도, 기술등으로 쿠소랑 최강이 정해지듯이..
뇨신께서 테스트 하실때는. 노업상태를 기준으로 하는것이라..
사실 테스트몹 움직였을때는 별 밸런스 에러 파문 없었지만.
공격속도와 공격형태등은 업글을 하면할수록 효율을 보는법. 그리고 인구수도 기본 능력이기에 그 케릭터가 잡고 있는 능력치가 되는법.
지금 벨런스는. 체공방이 20이 넘어가는 중후반에는 잘 안보고 있다고 보임.
플머의 사기론도 그렇고,
네크의 가골 페드 때려잡는 이뭐같은 상황도 그렇고..
지금은 그냥 난감효! 그러다 티어업하면 되지만. 5티어 영웅에서는 영웅 하나 잘못타서 엉망인 형태가 보여질수 있다고 보임... 테스트할때. 이것도 생각해주셨으면 함.
p.s : 플머 하향 필요함... 플머의 공격속도는 예전 헤비아머에 맞춘거임... 지금은 건물아머로 된 이상 원래대로 공성무기급으로 하향할 필요가 있다고 보임. 300~400....
p.s : 코도 암울한거 아는데.. 가골에 비하면 별 말 못함. 지금 가골분들 업글 보시면 그돈으로 공업만 넣어도 대박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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