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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skyriss
작성일 2008-11-16 20:29:06 KST 조회 367
제목
아침 공방업 가격 차이에 대한 의견

 아침에 와우중이라 댓글 대충 달았었는데.. 이거에 대한 조건은 꽤 많은듯..

 

 

1. 어느게 공격력이 높고 어느게 체력이 많은가?

 

-> 사실 코도 같이 확 차이나던가 매지컬같이 호구라던가 그러면 모르겠는데. 티어3은 거의 대부분이 1000을 넘어가는데 어떻게 기준을 잡을건지.

 

 

2. 매지컬은?

 

-> 매지컬 스탯업 안하고도 필요한 비용이 소서 72000골드, 위닥 11만골드, 밴쉬 9만2천골드인데. 거기다가 매지컬에게 스탯업시 불이익을 준다면. 완전 호구 예약임..

 

 

3. 기본능력치가 튼실한 유닛들은?

 

-> 티어4 넘어가면 체력도 공격력도 튼실한 유닛들이 생기는데. 그것은 어찌할것인지..

 

 

4. 공격속도도 생각하자.

 

-> 사실 공격력이 높으면 공속이 느리지요.. ex)공성무기류. 그렇지만 능력치가 충실한 히포같이 둘다 높은 유닛은 어떻게 하실건지... 공격업은 공속에 가장 큰 영향을 받지 않습니까.... 플머가 대표적 예지요.

 

 

5. (추가) 근데... 3티어에서는 인구수 비례 안할겅미?

 

-> 2티어에서 스탯 캐사기는 코도라 보는 1인입니다. 3티어에서도 인구2인 소서와 밴쉬, 위닥이 있고. 인구수5인 디스도 있는데.. 어떻게 능력치 맞추실건지..

 

흠.... 상성도 중요하지만. 상성에 맞게 기본 능력치도 좀 맞췄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무리 엘룬저주빨이라지만. 아쳐 피통은 250이고. 코도는 1000이됩니까. 사실 엘룬저주빨 아니면 바로 밟힙니다.

 

2티어 제일 실패작인 가골과 코도도 있고.... 워3유닛을 그대로 따온다면. 최소한 같은티어는 인구수에 맞춰서 버프하고 너프하는게 옳다고 보여요. 뭐 3티어 공개된거 보니깐. 이런 맘은 사라졌지만.. 

 

 

사실 능력치에 따른 업그레이드는 아주 기발하고 긍정적인 생각입니다. 그렇지만. 이렇게 뭔가에 부족한 감이 좀 보충된다음에 이야기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이것이 영웅진에만 국한되면 모르지만. 티어3부터 3.5. 4. 마지막으로 영웅까지 계속 가게 될것이므로 말이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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