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ios | ||
---|---|---|---|
작성일 | 2008-11-29 10:42:27 KST | 조회 | 298 |
제목 |
3 tier가 늦어지는 이유 중...
|
현재 프리 힐/공 미 분리 버그도 있고,
마나플레어 버그도 있는 상황입니다.
3 tier는 매지컬이 꽤나 다양하기 때문에, 이러한 내제된 버그는 더욱 빈번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리고 현재 1.0 엔진 상태에서는 이러한 매지컬/스킬 들의 동시 다발적 구현 처리에 한계치가 있습니다.
때문에, 1.0 에서 발견된 여러 사항들을 고려해서 2.0 엔진을 새로 만들고 있었습니다.
3 tier는 빨라야 6일 쯤에나 릴리즈 가능 할 듯 합니다. 더 늦어지면 1주 더 미뤄질 듯 하고요.
3 tier 이전에 2.0 엔진으로 교체 작업이 있을 예정이며,
서부몰락지대의 10 레벨 후반 몬스터가 조금 더 보강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2.0 엔진은 아래 글에서도 밝혔듯이 "팀플레이" 기능이 추가됩니다.
때문에, 필드에서 파티 플레이도 미약하게 나마 지원할 예정입니다.
(물론 파티플 기능 추가는 바로 어렵습니다. 엔진 상으로는 충분히 구현 가능하지만 연동 작업은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스킬 관련으로 작업을 위해 현재 릴리즈가 늦어지고 있음을 알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