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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느낌표x4(붉은달)
작성일 2008-12-11 11:50:08 KST 조회 211
제목
또 페이즈나 까자

사실 전에 페이즈는 좀 간지 기술이었어영.

 

그거대로 했으면 페드 노선을 생각해 봤을텐데..

 

머 그땐 또 '공격'을 가져오냐 '공격권'을 가져오나 논란이 많았는데,

 

'공격'을 가져오는게 더 좋은거 같지만 제쳐놓고

 

일단 기본적으로 자기보다 공속이 빠른 애들에 대해선 공속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이건 뭐 지금이나 예전이나 똑같은데,

 

예전 페이즈는 페드보다 공속이 느린 적들에겐 효과가 없었지만,

 

현재 페이즈는 효과가 없는걸 뛰어넘어서 공속이 느린 유닛들에게 오히려 도움을 주는 경우가 생깁니다.

 

뭐 이런것도 있긴한데 제가 가장 초점이 맞춰져있던건 스킬을 어느정도 씹어먹는다는거죠.

 

디바우어 무시했던건 유명한거고..

 

일단 '시전자의 공속 향상 스킬'과 '상대방의 공속 하락 스킬'을 무효화한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어요.

 

현재 페이즈는..'시전자의 공속 향상 스킬'만 무효화 할 수 있겠네요.

 

머 공속 하락 스킬도 수치에 따라선 일부 무효화하는 상황도 나오겠는데..

 

그리고 공속 향상 스킬을 썼음에도 페드보다 공속이 느리다면 그건 무효화가 안 됨.

 

그리고 소서리스의 예를 들자면..

 

슬로우+인비저빌리티+폴리모프가 다 걸려도 페드가 입는 피해는 폴리모프의 방어효과뿐입니다.

 

아무리 페드의 공격을 막아봤자 공격권을 못 가져와서 소서도 공격을 못 하니깐요..

 

머 현재 페이즈도 인비저빌리티시간동안에 한번정도 덜 맞게 할 순 있을거 같네요.

 

이런식으로 했을때

 

'소서스킬,인스네어,스테이시스트랩,포제션' 을 무효화 가능했었음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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