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kyris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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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08-12-15 11:52:11 KST | 조회 | 309 |
제목 |
사실 밸런스 징징을 못하는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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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징징을 해야할만한 객관적 자료가 없음..
지금도 자료 한개 있는데.. 클러잡은 레이더인데.. 클러가 다른업은 다 쫓아왔는데 공업이 한 7~8이 적음..
사실 3티어에서 플머나 네크같이 오크유닛들이 상성상 엄청 강함.. 특징이 역상성이 아니면 다 잡는다니깐..
레이더는 역상성이 된것은 클러뿐이고.. 히포는 맞상성이고.. 헤드헌터도 서로 줄이는거니 조금 밀린다고 보임..
구울, 풋맨은 20/20/20업기준이고.. 위습은 40/40/40업기준이니.. 제대로 잡기도 힘들고... 사실 노업레이더랑 공40업 MVP님이나 anyany님이 뜰리가 없지않음...
같은티어에 완전 역상성은 1개, 조금 역상성 1개, 맞상성 1개니.. 타입 자체가 좋음..
헤드헌터도.. 역상성이 구울, 풋맨, 클러정도임... 근접에 헤비가 아니면 재생력으로 다른 유닛은 다 잡지요.. 역상성이 1개고. 맞상성도 1개(히포)
뱃라이더야. 원래 방어타입무시인 자폭 자체가 주 스킬이니 방어타입에 영향을 안받고.. 피어싱이나 매직만 꺼리면 상관없으니...
완전 역상성이라 부르기 힘든게 장점.
위닥? 매지컬인데 뭘바래......
자체 방어타입이 최상급이라. 역상성을 잡는 상황을 보여주기가 힘들어서 밸런스 징징을 못하는거임. ㅎ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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