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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Faithful_Rainbow
작성일 2009-01-18 14:39:16 KST 조회 233
제목
영웅티어의 공방타입 문제 해결

영웅의 특성에 맞게 굳이 영웅아머, 영웅공격이 아니라 다른 타입을 주는 것입니다.

 

예컨대 근접 영웅에게 밀리공격의 형태를 부여하고, 원거리에게 피어싱을, 지능영웅에게 매직뎀을 부여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근접 영웅의 방어타입을 주로 헤비, 언아머를 부여하고, 원거리에는 미디움, 라이트, 언아머를 부여하고 지능영웅에겐 원거리처럼 부여 하는겁니다.

 

이것의 장점은 스킬이 강한 영웅과 스탯과 패시브가 강한 영웅에게 그 특성을 살려 줄 수 있게 된다는거죠. 물론 영웅아머, 영웅공격이 강한것은 사실이지만 그것만 가지곤 상성의 묘미가 없으니..

 

방어에 특화된 크립트로드 같은 경우엔 스킬의 약함을 영웅아머를 통해서 능력치를 강화 시켜 줄 수 있다는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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