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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skyriss
작성일 2009-02-23 07:32:49 KST 조회 295
제목
자고 일어나니깐.. 하위티어 효율성으로 한판 한듯?

3티어때.. 3티어 캐사기 스펙론 나왓을때 제가 한 말이 있었는데..

 

그때는 하위티어라서 벌어먹고 4티어 되니깐. 어쩔수 없다는건가요?

 

 

 

그때 제가 햇던 말이... 그러면 굴과 같은 상위티어가 어쩔수 없이 나오지 않는 유닛들은 어찌할겅미?

 

라고 답했던걸로 아는데..

 

 

그걸로 한판 많이 떴었지요.. 하위티어 성자는 논외로 하더라도.. 그거 한번 답변해보시죠.

 

 

이번 4티어는. 없는 유닛이 네크-밴쉬고. 네크는 상위권 유닛이라 패스한다 쳐도..

 

밴쉬로는 어떻게 할검이?

 

 

뇨신께서 3티어 내용을 대폭 너프하게 된 내용이 바로 이거였습니다.

 

어쩔수 없이 하위티어에서 못나오는. 그리고 하위티어 성자들에게도 기회를 주자구요..

 

 

말하지만... 상위티어에서 얻는 이점은 15/15/15업이면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업글비용은 10업이면 충분히 다 메꾸는데다가. 업글 비용 효율로 인해. 하위티어는.. 밀리지요.

 

 

또한. 하위티어 성자는 노업 상위티어랑 대등한! 이 아니라. 이겨야! 한다는게 원칙입니다..

 

그런데 이번 4티어의 개뻥튀기는 그런거 따위 안중에 없지요..

 

 

40/40/40업 구울과 노업 보미가 빈사전으로 보미가 이깁니다.

 

제정신이 박힌 밸런스라면 구울이 최소한 500피는 남아야지요...

 

 

그런데 이게 밸런스 맞다구요?

 

지금 말하지만. 영웅티어 나오니깐 4티어는 필작용으로 만들라고 버틸뿐입니다..

 

 

영웅티어 없다면. 뇨신꼐서는 매지컬 밸런스 재조정과 개뻥튀기.. 3티어 처음의 레이더처럼. 문제 큰 4티어의 뻥튀기 뎀지는 거의 절반으로. 그리고 체력은 3분의 2수준으로 너프해야한다고 보입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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